[조은뉴스=조수현기자]  공교육의 양대 산맥인 EBSi와 강남구청인터넷수능방송에 모두 출강중인 스타강사 차길영이 자신이 운영하는 세븐에듀(www.sevenedu.net)에서 고1 중간고사 수학시험대비 무료인터넷강의을 공개했다.
 
차길영 원장의 세븐에듀는 최근 중간고사 대비 무료수학인터넷강의를 통해 '예상문제 100', '시험에 빈번하게 출제되는 수학문제의 핵심개념설명' 등 무료인강 20강을 제공 할 계획이며 앞으로도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무료인강을 제공할 예정이다.
 
중간고사대비 무료인강을 시작한 차길영 원장은 전국 19만 명의 수강생을 보유하고 있는 유명 스타 강사로 쉽고 재미있게 수학을 공부할 수 있는 노하우를 공개, 학생들과 학부모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EBS 수능 교재와 수능시험간의 연계율을 70% 이상 연계되어 출제 된다는 교육과학기술부의 발표에 대해서 차길영 원장은  "EBS 수능강의 교재는 140여 권으로 이중 수능출제기관인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이 수능시험에 연계하기 위해 감수하는 교재는 115권 정도이다.수험생들이 해당 영역과 선택과목 교재를 수준에 맞게 선택하게 되면, 실질적으로 공부해야 할 교재는 30권 안팎일 것이다."라며, "하지만, 교재에 나온 문제를 수능시험에 그대로 출제하는 것은 아니다. 수능 문제 출제자들은 고등학교 수업에 반영된 주요 개념과 내용, 도표 등을 응용할 가능성이 크다. 올바른 개념을 완벽하게 이해하고 공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