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잉크, 중소기업 대상‘무료 잉크컨설팅’이벤트

리필(재생)잉크 솔루션 전문기업 퍼스트잉크(www.firstink.co.kr)가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3개월간 무료로 프린터 렌털서비스와 무한잉크공급기(IRIS) 및 잉크 컨설팅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퍼스트잉크는 3일 문서출력비용 절감을 통해 경기불황의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들의 효율성과 경쟁력 제고를 돕는다는 취지에서 연말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디자인/광고/홍보대행사, 생명보험사 각 영업점, 고객 대상의 홍보물 출력이 많은 일반 직장 등 100명 이하 중소규모의 업체를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기업은 퍼스트잉크 홈페이지 이벤트 공지란에서 세부 정보를 확인한 후 게시판에 프린터기의 잦은 고장, 프린터 잉크의 잦은 교체 등 프린팅과 관련한 애로사항을 올리면 된다.

퍼스트잉크는 이달 말까지 접수를 받은 후 심사를 통해 선정된 기업들에게 프린팅 및 잉크 관련 컨설팅을 진행하고, 3개월간 무료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솔루션에는 프린터 무료 렌털, 퍼스트잉크에서 새로 출시한 아이리스(IRIS) 및 공급기 전용 리필잉크 무료 증정 등이 포함된다.


아이리스(IRIS)는 리필잉크 업계 최초로 컬러 LCD와 음향효과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실시간으로 잉크 교환시기를 알려주는 잉크 모니터링 시스템을 도입하고 잉크 역류방지 장치를 장착한 신개념 무한잉크공급기다. 리필잉크를 사용하면서도 정품잉크를 사용하는 것과 같은 안정적 프린팅 환경을 구현해 중소기업의 프린팅 비용 절감 및 효율 극대화에 최적화된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퍼스트잉크 정지원 대표는 “그동안 잉크업계는 판매에 주력해 잉크 및 문서출력과 관련한 기업체들의 애로와 고민을 해결하는 서비스 면에서 부족함이 많았다”며 “연말 이벤트가 최근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 대표는 “앞으로도 퍼스트잉크는 잉크컨설턴트들이 각 기업들을 방문, 프린팅 관련 문제점을 파악한 후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컨설팅 서비스를 강화해 소비자 만족도를 끌어올릴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