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조대형 기자]   바쁜 아침, 식사도 클릭 한번으로 해결하세요~

옥션(www.auction.co.kr)이 아침식사 배달 전문 업체 ‘프로미스’와의 제휴를 통해 직장인을 위한 ‘아침 배송 서비스’를 오픈했다.

‘아침 배송 서비스’란, 옥션 사이트를 통해 아침식사를 주문하면, 출근시간대인 오전 9시에 맞춰 사무실로 매일 신선한 식사를 무료로 배달해주는 서비스다. 아침식사를 거르기 일쑤인 바쁜 직장인들을 위한 상품으로, 옥션이 온라인몰 최초로 선보이게 됐다.

메뉴는 아침식사 대용으로 사무실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샌드위치, 김밥, 샐러드, 과일주스, 두부 등이 주를 이루고 있으며, 전자레인지를 활용해 간단히 조리할 수 있는 스파게티, 컵우동, 만두, 볶음밥류도 있다.

주문은 1개월 단위로 가능하며 주말을 제외한 평일 기준으로 1식부터 20식까지 기호에 맞는 메뉴를 직접 고르는 맞춤 주문식이다. 직접 식단을 작성할 경우, 1달 기준 2만원부터 10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으로 식단을 구성할 수 있다. 식단표 개별 작성이 번거로울 경우, 총 7가지의 ‘월식단표’ 중 원하는 타입을 골라 주문할 수 도 있다. ‘월식단표’의 경우, 7만2000원부터 9만원까지 가격대가 다양하다.

전 제품에 아이스팩 포장은 물론, 냉동/냉장 탑차 운송을 통해 배송 시 식사의 신선도를 유지하고 있으며, 배송 식품의 변질 및 파손 시 무료 반품이 가능하다. 현재는 서울과 경기 일부 지역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실시, 추후 지역을 넓힌다는 계획.

옥션 가공식품 담당 김은신 과장은 “최근 우유, 야쿠르트 등 배달식품은 물론, 떡, 선식 등 아침식사 대용 식품들의 매출이 점점 늘고 있는 상황으로, 이러한 수요를 고려한 아침배송 서비스를 론칭하게 됐다” 며 “아침식사를 챙기기 힘든 맞벌이를 비롯한 직장인 대상 서비스로, 10만원 이내의 저렴한 가격으로 한달 내내 건강한 아침을 챙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옥션은 이번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월식단표’ 구매 고객에게 ‘풀무원 워터라인(생수)’을 20일 동안 아침식사와 함께 무료로 제공하며, 한 주소를 통한 5인 이상 단체 주문 시 1달 동안 전자레인지를 무상으로 대여해주는 서비스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