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문효정 기자]  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세계적인 스타일의 호텔 브랜드, W 서울 워커힐(W Seoul-Walkerhill, 총지배인: 닉 히스 / www.wseoul.com)은 가족들이 함께 봄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W 핫 스프링(W Hot Spring)”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서울에서 유일하게 ‘아차산’과 ‘한강’이라는 수려한 자연지대에 위치한 W 서울 워커힐만의 장점을 살려 특별하고 편안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패키지의 하이라이트는 ‘핫스프링(hot spring)’ 온천수 사우나 워터존(WATER Zone) 무료 이용! 온천을 개발해온 워커힐에서 양질의 온천 수맥이 발견되면서 W호텔의 객실과 어웨이스파에서는 나트륨과 칼슘이 함유되어 원기 회복과 혈액 순환, 미용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온천수까지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워터존(Water Zone)’은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야외 트리트먼트 시설, 2개의 히노키탕, 센트 테라피 배스탑 등 다양한 사우나 시설을 갖춰 시설면에서 국내 최고라 하겠다.

특히 아차산에서는 4월 2일부터 워커힐 봄꽃 축제가 시작되는데, 봄의 풍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조망이 인상적인 원더풀룸에서의 1박과 레스토랑 키친에서의 2인 아침식사가 제공된다. 연인 또는 가족들과 봄을 맞은 아차산 트레킹 또는 스타일리시한 온천 경험을 원하는 고객들에게는 안성맞춤인 패키지다.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이번 패키지를 이용하면 워커힐 봄꽃 축제 기간 동안 아차산 언덕에 위치한 “W 카페” 이용시 할인 혜택 등이 포함되어 특별한 즐거움이 배가 될 듯. 가격은 27만 5천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며, 객실 상황에 따라 달라진다. 이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한강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실내수영장인 웻(WET)과 피트니스 클럽인 스웻(SWEAT)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어웨이스파 트리트먼트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