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조수현기자]  걸그룹 시크릿이 4월 초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시크릿은 지난 해 10월 디지털 싱글 [I Want You Back]으로 데뷔한 신예 걸그룹. 네 명의 멤버(전효성, 한선화, 송지은, 징거)는 음악 활동 외에도 쇼 버라이어티 장르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리더 전효성은 현재 곰TV <곰 뮤직 차트>에서 MC로 활약 중이며, 한선화는 KBS <청춘불패>, MBC <가족이 필요해-시즌4>, SBS <스타킹> 등에서 예능감을 뽐내고 있다.

더불어 지난해 12월 솔로앨범 [어젠]을 발표한 송지은은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와의 듀엣 무대를 통해 파워풀한 가창력을 인정받은 바 있으며, 래퍼 징거는 선배가수 리사의 무대에서 랩 피쳐링을 맡는 등 각자의 개성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

당초 시크릿의 첫 번째 미니앨범은 2월 말 발매를 계획 중에 있었으나, 앨범의 완성도를 보다 더 높이고자 하는 욕심에 발매 일정을 4월 초로 연기하게 되었다.

이에 따라 멤버들은 개인 활동으로 바쁜 스케쥴 속에서도 틈틈이 앨범을 준비하며 혹독한 하드 트레이닝을 소화해 오기도 했다.

시크릿의 소속사 측은 “시크릿의 첫 번째 미니앨범이니만큼 멤버들의 열정을 가득 담아 완성했다”며 “음악 무대에서의 시크릿의 모습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