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조수현기자]  SBS 새 주말극 <이웃집 웬수>의 훈남 ‘기훈’역의 최원영이 이번 주 방영분에서 한채아에게 기습 키스를 당했다.

지난주 <이웃집 웬수>에서 기훈(최원영 분)과 하영(한재아 분)은 서로 한 번씩 술에 취해 상대방의 신세를 졌다. 기훈은 적극적으로 다가오는 하영이 싫지만은 않지만 부담스럽기도 하다.

그런 가운데 집에 불쑥 찾아온 하영 모질게 쫓아냈던 게 맘에 걸린 기훈은 하영의 화장품 매장을 찾아가 기다린다. 약간의 다툼 뒤 기훈은 하영에게 우리 사이에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 게 좋겠다며 뒤돌아서지만 하영은 ‘뜨뜻미지근하니 내가 확실하게 하겠다’며 기습키스를 감행한다.

기습키스는 기훈이 하영에게 마음을 쉽사리 열지 못하고 있는 상태에서 이뤄진 것이어서 앞으로 두 남녀의 관계가 어떻게 변할지 기대된다. 

한편 최원영은 이번주 방영분에서 ‘하영’과의 밀고 당기기에서 무관심을 가장한 은근한 강수로 하영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집안을 꾸려 가느라 삶이 고달픈 큰 누나 영실(김미숙 분)을 즐겁게 하기 위해 요리를 하며 엉덩이춤을 추는 귀여움까지 선보여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

SBS 새 주말극 <이웃집 웬수>는 아들을 잃은 상처 때문에 이혼하게 된 부부 지영(유호정)과 성재(손현주)를 중심으로, 다양한 결혼의 모습을 통해서 가족의 소중함을 생각해보게 하는 드라마로, 지난 주 첫 방송부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대박을 예고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