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역사(反歷史)를 만들었던 과거사위∙인권위 정밀조사 필요하다!

김영삼 대통령 시절, 본인은 당시 안기부의 요청으로 김현희의 치과 진료를 김대중이 집권 하기 전 까지 담당한 바가 있다. 당시 안기부 고(高)모 수사관을 비롯한 2~3명의 경호원이 여의도에 있는 본인의 병원에서 함께 진료시간을 오랫동안 보냈었고, 그래서 김현희 치과 진료는 철저한 보안속에 몇 년간 이루어졌었다.

김현희를 처음 진료하는 날! 저렇게 아름답고 고운 처녀가 KAL기를 폭파하다니 참으로 ‘공산주의 이념’은 무섭구나 하는 전율- 온통 그 느낌뿐이었다. 그렇다면 독자들은 왜 하필이면 ‘여의도’에 있는 나의 치과를 선택했을까 하는 의문이 들겠지만 그것은 아마도 본인이 과거 대통령 주치의로서, ‘보안성’이 강한 전력을 고려하여 김현희에게 대한민국의 실상을 교육시켜주기 위해 외부진료를 실시하게 되었다고 나중에 들었던 적이 있다.

김현희를 처음 본 순간 새하얀 피부에 그러나 억세고 강인한 북한 말투의 끝자락에서 그가 ‘무서운 특수 교육’을 받았음을 새삼스럽게 느낄 수 있었다. 김현희가 “여자가 눈물을 흘릴 때”와 “이제 여자가 되고 싶어요” 라는 책을 몇 권 씩 저술할 때마다 본인에게 손수 친필로 새해맞이 카드나 책 첫 장에 ‘감사의 글을 써 보냈었던 인간미 있는 김현희였다.

가끔 김현희를 생각할 때마다 “이 좌파정권하에서 참으로 고초를 많이 겪겠구나”! 하는 마음으로, ‘하느님께서는 저 무시무시한 김대중, 노무현 좌파 정권 압박 속에서도 김현희를 잘 돌보아 주실 것’이라는 기도어린 바램을 자주 하곤 했었다.

진료가 끝나면 한 2,30분은 커피를 마시면서 자주 가벼운 담소를 수사관과 김현희와 함께 하곤 했었는데,(물론 기념사진도 가끔은 찍었다.) 어느 날 진료가 끝난 후, 나는 김현희에게 불쑥 이런 질문을 던진 기억이 새롭다.

“김현희씨! 맨몸으로 남자 몇 명 정도 해치울 수 있소?” 하고 웃으며 묻자, 김현희는 생글생글 웃으며 즉답하기를 “두 명 정도는 자신이 있어요”라고 하는 그의 다부진 모습에서, 진료할 때마다 그를 보면서 느꼈던 강인한 그의 체형이 숱한 무술과 이념 훈련으로 단련되어 있었음을 새삼 느끼곤 했었다.

김현희를 안기부에서 민간 병원인 여의도까지 보낸 것은 다름 아닌 대한민국의 바깥 세상에 적응 훈련을 시키기 위한 목적의 일환이었음은 물론이다. 진료가 끝난 어떤 날은 경호원이 ‘오늘은 신세계 백화점을 구경시켰다’는 전언을 듣고, ‘신세계 백화점에 가보니 어땠었냐’고 내가 묻자 ‘굉장히 복잡하고 물건들이 많아 무척 재미있었어요’라고 수줍게 웃으며 말했던 그 모습을 잊을 수가 없다.

그런데 아니나 다를까! 김대중, 노무현 정권이 들어서자, 김현희 소식은 갑자기 감감해졌고 다만 당시 그를 수행했던 어떤 수사관과 결혼해서 잘 살고 있다는 말을 누군가로부터 전해 듣고 행복하고 무사하게 잘 살기를 간곡히 기원해 본적도 있었다.

그런데 느닷없이, KAL기 폭파 사건의 범인인 김현희씨가 ‘조작’된 사람이라는 일부 매스컴의 보도가 의도적으로 쉴세 없이 나돌기 시작했다. 과거사 위원회가 조사한다는 등등.... 친북좌파들이 김현희를 놓고 압박하기 시작했던 것이다. ‘드디어 좌파정권이 역사를 왜곡하기 시작했구나’ 하고 생각 해 보니 분노가 치밀었다.

김현희가 조작되었다는 그러한 소리를 듣는 순간 피가 거꾸로 솟기 시작한 것은 두말할 나위가 없다. 나는 내가 아는 수많은 사람들에게 틈만나면 김현희 KAL기 폭파사건이 결코 조작이 아니라 무서운 진실의 사실이라는 설명을 빼놓지 않고 하고 열변을 토하며 핏발을 세운 적이 한 두 번이 아니었다.

친북좌파정권은 KAL폭파 주범인 김현희를 가짜로 둔갑시켜, 역사를 완전히 뒤집어 김정일에게 충성하려고 혈안이 되어 있었던 것이다. 이 땅에 붉은 공산주의 국가를 건설하려했던 것이 친북좌익들의 목표이었음은 당연하다. 오늘날 이명박 대통령의 승리로 대한민국 국민들이 친북좌파의 실상을 뒤늦게나마 깨닫기 시작한 것은 그나마 불행 중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역사를 완전히 왜곡한 교과서를 지난 자파정권 10년 동안 우리의 순진한 아이들에게 주입식으로 교육시켰던 못된 전교조와 친북좌파들이 그 무슨 못된 짓인들 못했겠는가? ‘나는 가짜 KAL기 폭파범이예요, 다 가짜에요’ 라는 김현희의 허위 자백을 받아내기 위하여 김대중,노무현 정권은 그 얼마나 김현희를 죽음에 이르도록 괴롭혔을까 생각해보니 새삼 분노의 해일이 밀려온다.

지금까지 그토록 고통을 받으면서 잘 참아온 ‘김현희’씨와 그의 부군인 당시 그 경호원의 행복을 새삼스럽게 빌어보는 이 마음속에는 그래도 지금 국민들이 보수정권인 ‘이명박 정부’를 선택 했었기에 가능한 자유의 시간이 되었다는 생각이 드니 그 얼마나 불행 중 다행인가?

‘무전기는 어떻게 만드냐’고 내가 물어보자, 김현희는 “조그만 트랜지스터 하나만 있으면 5분이면 무전기를 만들 수 있다”는 그의 말을 듣고 한참 놀라워 한 적이 새삼스럽게 귓전을 두드린다.

그 억센 북한 사투리와 그의 연약한 듯 보이면서 그러나 그의 건강한 체구에서, 그가 오랜 세월동안 단련된 북한 특수 요원이었음을 처음 김현희를 보는 순간에 느낄 수 있었는데도, 좌파정권은 10년 동안이나 김현희로부터 가짜 자백을 받아내어 역사를 왜곡함으로서 김정일 정권에 충성하려 했던 반역적인 친북좌익들의 몹쓸 행태를 계속했다. 어떻게 김현희를 압박한 친북좌익들을 처벌하지 않고서 그대로 넘어갈 수 있을 것인가?

나는 김대중, 노무현 정권이 행한 범죄 중에 가장 큰 죄악은 ‘우리의 역사’를 180도 왜곡하여 대한민국을 송두리째 북한 김정일 정권의 ‘위성국가’로 만들려고 시도했던 바로 그 악랄한 점이라고 확신한다.

차제에 역사왜곡을 담당했던 친북좌익들의 집대성인 인권위원회와 과거사 위원회에 몸담았던 악질친북좌익 관련된 자들을 대한민국의 이름으로 공개조사를 실시하여 반역행위를 백일하에 노출시켜주기를 간곡히 바란다.

나는 김현희가 자유 대한민국에 평화롭게 살아남아 있기를 얼마나 기도했는지 모른다. 그간 친북좌파들로부터 10년 동안이나 갖은 핍박과 정신적 고문을 받으며 꿋꿋하게 자유의 신념을 지켜온 김현희씨 내외의 애국심에 경의를 표하고 싶다./자유언론인협회장·국민행동본부부본부장·인터넷 타임즈 발행인 양영태(전 서울대 초빙교수·치의학 박사)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