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문효정 기자]  지킬앤하이드 작곡가로 유명한 프랭크 와일드 혼의 최신작으로 류정한, 엄기준, 신성록, 옥주현, 차지연 등 국내 최고의 뮤지컬 배우로 캐스팅을 마친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의 티켓 예매가 3월 3일 2시부터 시작된다. 티켓은 예스24, 인터파크, 옥션티켓 사이트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의 티켓 가격은 12만원부터 6만원까지로 4월 21일 프리뷰 공연은 30%할인 받을 수 있으며, 3월 28일까지는 조기예매 할인 20%가 적용된다.


브로드웨이 출신 뮤지션 프랭크 와일드 혼이 유럽 스위스로 활동 무대를 옮겨 제작한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는 ‘삼총사’로 유명한 프랑스 작가 알렉상드르 뒤마의 소설을 원전으로 한 작품으로 프랑스 마르세유 출신의 젊은 선원 ‘에드몬드 단테스’가 그의 약혼녀를 탐낸 친구와 그의 성공을 시기하는 주변 사람들의 흉계로 14년이나 감옥에서 억울하게 수감되어 탈옥 후 ‘몬테크리스토 백작’이라는 가명으로 신분을 숨기고, 그의 인생을 망쳐버린 이들을 사교술과 막대한 재산을 이용해 하나하나 파멸시킨다는 내용이다.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는 5권의 책으로 된 스토리를 2시간으로 함축시키면서 로마와 파리, 해적선, 보물섬 등 장면 변화가 많아 영화 보다 더 영화 같은 무대 셋트와 연출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유니버설아트센터 극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무대 셋트 디자인과 함께 영상을 적절히 사용해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작품에는 뮤지컬 ‘햄릿’, ‘오즈의 마법사’, ‘뉴문’ 등 200개 이상의 작품을 총 지휘한 미국 출신의 로버트 요한슨(Robert Johanson)이 연출을 맡았고, 지난해 스페셜 레터로 ‘한국 뮤지컬 대상’ 극본상을 수상한 박인선이 한국어 가사 작업과 협력 연출가로 참여한다. 음악감독에 원미솔, 안무 이란영, 무대디자인 서숙진, 의상디자인 한정임, 조명디자인 구윤형, 분장디자인 김유선 등 국내 최고의 스태프가 모두 뭉쳤다.

국내 공연은 4월 21일 부터 6월 13일까지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올려진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