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조수현 기자]  지난해부터 계속되었던 <아바타>의 기세가 한풀 꺾인 극장가에 봄바람을 타고 매력남들이 몰려온다.

인생의 끝에서 만난 두 남녀의 애절한 사랑을 그린 영화 <폭풍전야>의 김남길을 비롯, 조니 뎁, 조지 클루니, 에단 호크가 스크린에서 각자의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아바타>와 <전우치>, <의형제>를 제외하고 눈에 띄는 작품이 없었던 2010년 극장가에 봄바람을 타고 헐리우드와 한국을 대표하는 매력남들이 몰려온다.

먼저, <선덕여왕> ‘비담’ 김남길은 영화 <폭풍전야>에서 황우슬혜와 가슴 시린 사랑을 하는 탈옥수 ‘수인’으로 등장해 그의 전매특허인 애절한 눈빛연기와 거친 남성미와 더불어 그 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로맨티스트로서의 면모도 선보일 예정.

영화를 위해 오랫동안 준비했던 요리실력은 물론, 대역도 마다 않는 액션 씬과 황우슬혜와의 애달픈 키스 씬을 선보이며 보면 볼수록 끝없는 배우 김남길의 매력을 유감없이 보여준다.

헐리우드의 엉뚱 매력남 조니 뎁은 환상의 궁합을 과시하는 팀 버튼 감독과 함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로 돌아왔다. 오렌지색 머리카락과 만화 캐릭터와 같은 큰 눈, 우스꽝스런 복장으로 다시 한 번 범상치 않은 캐릭터 ‘모자장수’로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