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성듀엣 결성, 캐롤송 '해피 투게더(Happy Together)' 발매

3인조 보컬그룹 V.O.S의 박지헌과 그룹 다비치의 강민경이 크리스마스 특별 입맞춤(?)을 선사했다. 

이들은 남녀혼성 듀엣을 결성, 프로젝트 디지털 싱글 '해피 투게더(Happy Together)'로 발랄한 크리스마스 캐롤곡을 선보인다.

경쾌하고 발랄한 크리스마스 캐롤 스타일의 '해피 투게더'는 작곡가 조영수가 작곡했다.

박지헌과 강민경은 오는 12월 5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펼쳐 크리스마스 혼성 듀엣으로 많은 사랑을 받겠다는 각오다.

엠넷은 "이번 프로젝트 디지털 싱글은 2년 전 SG워너비의 용준과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이 불렀던 'Must Have Love(머스트 해브 러브)'의 뒤를 잇는 혼성 듀엣곡"이라고 평가했다. 

올해 3집 앨범을 발매하며 'Beautiful Life', '반쪽'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그룹 VOS의 박지헌은 '보고 싶은 날엔' 등을 통해 데뷔했고, 다비치 역시 데뷔곡인 '미워도 사랑하니까'를 비롯해 '사랑과 전쟁' 등으로 올 한 해 큰 사랑을 받으며 2008 MKMF에서 여자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박지헌과 강민경은 다음달 5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