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조수현 기자]  최근 일본을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며 ‘新 한류스타’로 주목 받고 있는 임주환의 일본 공식 홈페이지가 문을 연다.

임주환은 오는 3월 1일부터 오픈 될 예정인 일본 내 임주환 공식 홈페이지(http://www.juhwan.jp)를 통해 현지 팬들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만들어나갈 계획이다.

관계자는 “드라마 ‘탐나는 도다’ 의 일본 내 방영 이 후 인지도를 비롯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임주환은 최근 일본 팬들로부터 가장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스타 중 한 명이다.” 고 전하며 “지난 해, 일본 팬 미팅 및 각종 프로모션을 통해 현지 팬들과 만나면서 임주환의 근황을 비롯한 발 빠른 소식을 원하는 일본 팬들의 요청이 이어졌던 점을 고려, 일본 공식 홈페이지를 열게 되었다.” 고 배경을 밝혔다.

임주환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많은 격려를 보내주시는 일본 팬 여러분께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 이번 일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일본 팬 여러분께 조금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같다.” 고 전하며 “작품 소식 외에도 팬들과 함께 개인적인 부분에 이르기까지 서로 교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공간으로 홈페이지를 통해서나마 자주 찾아 뵐 것이다.” 고 덧붙였다.

한편, 오는 2월 27일과 28일 양일간 MBC 2부작 특집극 ‘된장군과 낫토짱 결혼전쟁’ 에서 전형적인 경상도 집안의 부산 사나이 ‘김대천’으로 변신, 국경을 뛰어넘는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임주환은 국내 방송에 이어 4월 17일과 24일, 일본 TNC 방송국을 통해 일본에도 방송될 예정으로 이번 일본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 본격적인 일본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어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