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경기)=온라인뉴스팀]  한국도로공사 경기지역본부 ‘죽전(서울방향)휴게소(031-262-3168)’는 오늘 24일부터 3월 12일까지 하이패스 단말기 구입 고객을 위해 ‘하이패스 씽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죽전휴게소에서 마련한 이번 ‘하이패스 씽씽 이벤트’는 지난2월10일부터 한국도로공사 경기지역본부에서 진행하고 있는 '하이패스 고객감사 대축제'의 일환으로, 죽전휴게소 이용 고객들에게 하이패스 단말기 구매 시 보다 폭 넓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된 것.

한국도로공사에 따르면 현재 고속도로 이용 고객 10명 중 4명 이상이 하이패스를 사용하고 있을 정도로 대표적인 교통 편의기기로 자리잡아 이용률이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 특히 지난 짧은 설 연휴 극심할 것으로 예상 되었던 교통난에 하이패스 이용이 톨게이트 진·출입 시 교통 정체를 줄이는데 큰 역할을 했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죽전휴게소에서는 하이패스 단말기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생수와 함께 호두과자 등의 먹거리를 무료로 제공하며, 단말기 모델에 따라 6%~36%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2월 26일, 3월5일, 3월 12일을 ‘하이패스 씽씽Day’로 지정, 이 날 하이패스 단말기를 구매한 고객 중 일부를 추첨하여 5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하이패스 단말기를 구입할 경우 죽전휴게소에서 제공하는 이러한 혜택을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한국도로공사에서 진행하는 ‘하이패스 고객 감사 대축제’에도 응모 가능하다.

한국도로공사에서 진행하는 ‘하이패스 고객 감사 대축제’는 오는 3월 12일까지 하이패스 단말기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하이패스 카드(40매)와 넷북(70대)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자세한 사항은 한국도로공사 홈페이지(www.ex.co.kr)에서 응모 및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