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박정용 기자]  한국인 정서에 맞는 인테리어와 5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로 연령에 상관 없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한국형 퓨전선술집 풍년담긴항아리가 선술집창업의 성공 본보기로 평가되고 있다.

이 곳은 간단한 식사부터 꼬치류, 볶음류, 무침류, 튀김류, 탕류, 전류 등 다양한 술안주요리와 입가심을 위한 과일메뉴 등 맛깔스러운 퓨전요리와 신선한 메뉴로 고객 입맛을 사로잡고 있으며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방문고객을 단골고객으로 만들고 있다. 저렴한 가격 또한 풍년담긴항아리의 장점 중 하나다.

풍년담긴항아리만의 다양한 메뉴구성과 인테리어는 고객들의 성별, 연령 등의 격차를 줄이는 역할을 하고 있으며 선술집 창업에 관심이 있는 예비창업자 및 생계형창업자의 눈길을 사로잡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풍년담긴항아리를 오픈한 가맹점주들 역시 사후관리에 높은 점수를 주고 있다. 다년간 현장노하우를 가진 조리바이저와 슈퍼바이저의 철저한 관리로 매장운영이 수월하며 본사운영 메뉴얼을 정착화하는 것은 물론 정기적인 이벤트로 매출향상에 힘쓰고 있다. ‘최대 5000만원’ 무이자창업대출도 이 곳만의 창업특전이다.

선술집프랜차이즈 풍년담긴항아리의 성공 노하우 비결을 듣고 싶은 이들은 블루오션 창업설명회에 참여하면 된다. 선술집창업, 주점창업, 호프창업 등 창업시장 흐름 및 전망분석, 대박 매장 성공사례 및 브랜드 설명을 들을 수 있어 좋은 창업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다.

한편, 풍년담긴항아리는 3월 상반기 신메뉴를 출시, 입을 즐겁게 할 맛깔스러움으로 고객들을 찾는다. 이와 함께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는 신메뉴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문의: 1544-8853)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