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찹쌀과 전통누룩으로 발효한 수제 생막걸리
무감미료, 무착향료, 무숙취
2년간 연구 끝에 제품 개발

2021 대한민국 주류대상 부분 우리술 탁주 부분 대상 상장과 트로피, 'BEST OF 2021'선정된 볼빨간 막걸리 모습
2021 대한민국 주류대상 부분 우리술 탁주 부분 대상 상장과 트로피, 'BEST OF 2021'선정된 볼빨간막걸리

[(부산)조은뉴스=최희 기자] 조선비즈가 주최한 '2021 대한민국 주류대상'에서 우리술 탁주 부문 최고 술(대상)에 부산 향토기업 벗드림의 '볼빨간막걸리 10'이 선정됐다.

'볼빨간막걸리 10'은 부산 찹쌀 100%와 전통누룩으로 빚은 프리미엄 전통 생막걸리로 찹쌀의 깊은 풍미와 단맛 그리고 산미의 밸런스가 일품이다. 전통 누룩 발표과정에서 만들어지는 시트러스향, 플로랄향의 싱그러움이 가득한 수제 막걸리이다.

특히, 액상과당, 아스파람, 올리고당 등 감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찹쌀의 단맛과 감칠맛이 풍부하며, 자연발효 과정에서 만들어지는 자연의 향이 살아있다. 자연 그대로 담아 다음 날 일반 막걸리에서 느껴지는 숙취나 메스꺼움이 없으며, 최상의 품질과 맛을 위해 일일 한정수량만 생산하는 경영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제품 원료인 찹쌀과 누룩, 정제수만으로 만들었으며 도수는 10%이다. 2년간의 연구 끝에 탄생된 탁주로, 두근두근 수줍은 마음에 두 볼이 빨개지는 설레이는 첫사랑의 느낌을 담아 '볼빨간막걸리'라고 이름을 지었다. 

현재 오픈마켓과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가능하며,  온라인 검색창에서 '볼빨간막걸리'를 검색하면 쉽게 확인하여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