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주형철)가 운영하는 검색포털 엠파스가 ‘먼나라 이웃나라’의 저자 이원복 작가와의 만남을 개최한다.

엠파스 책 서비스에서 마련한 이번 작가와의 만남은 외화 번역가 이미도, 건축가 겸 여행에세이 작가 오영욱 이후 세 번째로 치러지는 행사이다.

이원복 작가는 천대받고 있던 만화 시장에 교양만화를 선보인 장본인으로 1987년 초판 된 ‘먼나라 이웃나라’는 현재까지 1200만 부가 판매되었다. 최근에는 세계 유명 와인 이야기를 다룬 ‘와인의 세계, 세계의 와인’을 출간했다.

이 작가는 행사를 통해 그의 만화 인생과 와인 이야기를 팬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세계 역사와 문화를 다룬 ‘먼나라 이웃나라의’ 숨겨진 에피소드는 물론 와인에 얽힌 다양한 문화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신청은 엠파스 책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원복 작가의 저서 중 리뷰를 남기거나 만나고 싶은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30명을 선정해 동반 1인까지 참석 할 수 있다. 좋은 리뷰나 댓글을 남긴 회원 10명에게는 ‘와인의 세계, 세계의 와인2’를 선물한다.

SK커뮤니케이션즈의 박득희 포털서비스그룹장은 “오프라인 작가와의 만남이 회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작가와 팬이 공감대를 이루고 나아가 도서 문화의 저변을 확대 할 수 있도록 행사를 지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행사는 내달 25일 미근동 SK커뮤니케이션즈 사옥 대회의실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자 전원에게는「먼나라 이웃나라(우리나라편)」사인본을 증정한다.

SK커뮤니케이션즈 소개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신개념 정보유통 블로그 ‘통’(www.tong.co.kr)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