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 2세대 제품, 발각질 제거와 손발톱 정리기 선보여
세계 최고 얇은 유리 절단 특허 원천기술 보유

2세대 WinG 발각질제거기(왼쪽)과 손톱 정리기(오른쪽)

[(종합)조은뉴스=최희 기자] 세계에서 가장 얇게 유리를 절단할 수 있는 원천기술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가깝게 접하도록 B2C(Business to Consumer, 기업과 소비자간 거래) 발각질 제거와 손발톱 정리 가능한 WinG를 ‘2021년 설맞이 우수중소기업 농·특산품 선물 박람회(부산 벡스코)’에서 선보였다. 

㈜알파디스플레이테크는 머리카락보다 얇은 초박막 유리 절단 원천기술을 소유해 유리 강화와 강화유리 코팅 기술 등 유리 표면 처리를 전문으로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이다. 

특히 2세대 발각질 제거기와 손발톱 정리기 WinG는 세계 최초로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에 피부 손상과 상처, 손발톱이 민감해지는 제품과 다르게 ㈜알파디스플레이테크만의 특허받은 기술로 손상 없이 즉시 매끈한 피부와 광택, 다듬어진 손발톱과 발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세련되고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휴대하기 좋아 사용이 편리하다. 

박람회 부스 현장
박람회 현장

김철하 대표는 “손발톱 관리와 마른 발에도 발각질 제거가 동시에 가능해 손발톱뿐만 아니라, 발뒤꿈치에도 윤택이 난다”고 말하며 “WinG를 브랜드화해 최고의 제품과 명품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알파디스플레이테크의 WinG는 코로나19 이전에는 해외 박람회에서만 판매했던 제품이 코로나로 국내 시장에서 소개돼 긍정적인 반응 속에 판매되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