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로 찾아가는 콘서트 예정

[(부산)조은뉴스=이재훈 기자] 부산광역시지정 전문예술단체 올웨이코리아(채희진 대표이사)가 지난해 12월 22일 교육기부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올웨이코리아는 교육기부 우수기관 인증제 운영규정에 따라 창의적 인재양성을 위한 교육기부 기관으로 교육부장관인증을 받았다.

교육부가 주최하고 한국과학창의재단이 주관하는 교육기부 우수기관에 전국 전문예술단체 중 처음으로 올웨이코리아가 선정돼 주목을 끌며, 기간은 올해부터 2023년 12월까지 총 3년이다.

올웨이코리아 채희진 대표는 “비영리민간단체로 등록후 7년간의 경력을 인정 받아 전국 전문예술단체 중 처음으로 교육기부 우수기관에 선정된 것에 감사하다. 작년 학교로 찾아가는 예술플러스 ‘마술피리’에 이어 올해도 3월부터 10개월간 ‘우리 같이 사랑의 묘약’ 갈라 콘서트를 통해 음악전문인들이 학교로 직접 찾아간다.”고 소감을 전했다.

올웨이코리아는 동아리교육사업을 비롯해 올해는 부산조은뉴스와 공동주최로 공연관람과 진로체험 및 글쓰기 능력 향상을 위한 ‘찾아가는 문화예술 조은기자단’을 발족할 예정이다.

올웨이코리아 대표 교육기부 프르그램으로는 국제음악콩쿠르(대회) 유스오케스트라, 볼라레오케스트라, 부산예술합창단(음악캠프), 프로야구 및 프로농구 애국가 및 축가공연(공연체험) 등이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