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출산 극복사업 동참

[(부산)조은뉴스=최희 기자] 줄기세포를 이용하여 여성의 건강과 미를 정진하는 즐기세포 의료기관인 SC301 성형외과에서(공동원장 신동진, 김지인)에서 출산축하금으로 1,0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주로 미용성형과 항노화, 통증치료를 전문으로 하는 성형외과 SC301에서 우리나라의 합계출산율이 OECD 국가중에서도 최저의 출산율이라는 보도와 최근 본 재단으로 출산축하금을 기부하는 기사를 접하고 인구의 증가와 출산율 재고를 위하여 재단사업에 적극 참여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SC301 신동진·김지인공동원장은 최근 언론에 보도된 지방자치단체 등에서 경쟁적으로 출산과 관련한 지원금 높이기 경쟁을 하는 것보다 아이를 낳아 기르고 교육시키며 일을 할 수 있는 사회기반 마련이 더 중요하다며 정부의 장기적인 대책마련이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재단에 후원하는 기부금은 지역에 관계없이 3자녀를 출산한 세대에게 추첨을 통하여 출산축하금을 상하반기 2차례 지급한다. 200만원 이상 고액으로 후원한 기부금은 출산축하금 지급시 후원자 이름으로 지급하며 후원자가 지정기부를 할 경우 후원자의 뜻에 따라 특정지역에게 지급하게 된다고 한다. 한편 재단에서는 1천만원을 기부하는 SC301 성형외과처럼 전국의 많은 기업과 국민들의 후원과 관심을 가져 주었으면 좋겠다는 작은 소망도 밝혔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