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9일 광주문화예술회관 송년 특별기획 공연..김도향.유익종.박진광.김범룡 등 출연 콘서트

광주문화예술회관이 송년 특별기획 공연으로 마련한 ‘2008 송년콘서트 - Memories’가 오는 12월9일 오후7시30분 대극장 무대에 오른다.

이번 송년 특별기획 공연은 지난 9월 연극 ‘늙은 부부이야기’와 10월 특별기획 국악공연 ‘연․풍’을 통해 호평을 이끌어 낸 광주문화예술회관이 2008년을 갈무리하면서 7080 감각으로 풀어낸 서정성이 뛰어난 베스트 곡들을 들을 수 있는 콘서트로 마련했다.

공연에는 낭만가객으로 방송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김도향, 라이브계의 음유시인 유익종, 가창력이 뛰어난 김범룡과 박진광 등 7080 대표가수가 12월 초겨울의 정취 속에 관객들에게 낭만을 선물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일반 관객뿐만 아니라 그동안 여러 분야에서 시정발전을 위해 노력한 시민들과 기초생활 수급대상자, 다문화 가족 등 그동안 문화예술 공연작품을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문화소외계층을 초청, 관람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 있다.

광주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이번 송년 특별기획공연은 다사다난했던 무자년을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지난 어려운 시절 속에서도 가요를 통해 7080세대가 꿈꿨던 새로운 희망과 삶에 대한 각오를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공연이다”면서 “앞으로도 시민들의 문화향수권 신장과 지역 공연예술계의 활성화를 위해 품격 높은 우수 공연작품을 제작․유치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