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배우 박서준이 부주방장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사진제공=어썸이엔티)
(사진제공=어썸이엔티)

지난 15일 방송된 tvN ‘윤스테이’ 2회에서는 본격적인 영업이 시작됐다. 대망의 첫 저녁시간을 맞이한 요리부는 14명 손님들을 위한 코스요리들을 쉴 틈 없이 만들어냈다. 박서준은 떡갈비부터 닭강정, 밑반찬 세팅까지 손님들에게 제대로 된 한식을 대접하기 위해 쉬지 않고 움직였다. 특히 정성이 가득 들어간 떡갈비는 정갈한 비주얼과 환상적인 맛으로 손님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흡사 전쟁터 같은 주방에서 박서준의 존재감은 더욱 빛났다. 요리가 완성된 후 서빙을 할 사람이 없자 직접 서빙에 나섰고 설거짓거리까지 챙겨오는 센스까지 ‘윤식당2’ 경력자 다운 활약을 보여줬다. 이후, 박서준은 떡갈비를 구울 숯이 다 떨어지자 토치를 활용하는 순발력과 음식이 나가기 직전까지 접시를 닦는 꼼꼼함까지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박서준은 저녁 영업을 마친 후 지친 기색이 역력했지만 직원용 식사를 챙기고 다음날 아침 메뉴와 세팅까지 체크하며 늦게까지 잠을 이루지 못하는 모습이었다. 이 날 윤스테이 곳곳에서 활약하는 박서준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다음날, 박서준은 정유미, 최우식과 함께 해가 뜨지도 않은 이른 아침부터 식사 준비를 시작했다. 찜통 속 만두 상태를 계속 체크하는 와중에도 동료들의 커피까지 챙기는 모습은 훈훈함을 더했다. 방송 말미, 한결 여유를 찾은 모습으로 새로운 손님들을 맞이하는 장면이 예고돼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한편, 아름다운 한옥의 풍경과 정갈한 한식, 그리고 윤여정, 이서진을 비롯한 출연자들의 환상 팀워크로 시청률 상승세를 타기 시작한 tvN ‘윤스테이’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