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봉사단체 봉주르WONJU 회장 마라토너 이봉주 선수와 전 배구선수 신진식, 전 레슬링 선수 심권호..관내 다중이용시설과 사회복지시설 방역소독 봉사활동 참여

[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원주시 봉사단체 봉주르WONJU 회장을 맡고 있는 마라토너 이봉주 선수와 전 배구선수 신진식, 전 레슬링 선수 심권호는 지난 16일 원주를 방문하여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관내 다중이용시설과 사회복지시설에 방역소독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이날 방역소독 봉사에는 강원도의회 권순성 도의원이 함께 참여하여 문막 시외버스터미널, 원주소망주기복지센터, 심향영육아원, 자신보육원, 상지여자고등학교에 방역소독 봉사를 진행했다.

봉주르WONJU는 이봉주 회장을 포함한 7명의 회원으로 이루어졌으며 3년째 원주소망주기복지센터와 인연이 되어 취약가정 75가정 중 27가정을 맡아 매주 토요일마다 도시락 배달 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감염에 취약한 장소에도 정기적으로 방역봉사 활동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봉주 회장은 “코로나19로 국민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위기를 겪고 있다. 나라가 어려울 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 함께 참여 할 수 있는 스포츠 선수들과 어려운 곳에 봉사활동을 계속해서 진행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