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월 설립, 화학제품이 아닌 오직 '천연'으로만 개발한 기술특허 & 제품특허
16년간 토탈뷰티샵 운영 경력 및 크리스찬쇼보 뷰티아카데미 운영 노하우로 미용전문인력 육성
부산지사, 서울강남지사 등 전국적으로 5군데 지사 및 '설렙인증살롱' 8군데 오픈

[조은뉴스=최승연 기자] 지난 8월에 창립한 천연테라피 에스테틱·천연화장품 전문브랜드 '설렙'의 이현원 본사대표를 부산 해운대 제니스스퀘어 설렙인증살롱에서 만나 인터뷰를 진행했다.

설렙은 미용업계 최초로 균주와 미생물을 활용한 천연테라피 기술특허 및 제품특허를 냈다. 이를 활용해 설렙인증샵에서는 두피테라피와 눈썹테라피 등 전문 미용인이 관리하고 이와 동시에 고객이 집에서도 홈케어제품을 병행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 뛰어난 효과를 선사한다.

때문에 창립한지 2개월만에 전국 지사 및 설렙인증살롱을 연이어 오픈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다.

최근 오픈한 부산 해운대 제니스스퀘어 설렙인증살롱에서 만난 이현원 본사대표

Q: 대표님 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설렙 본사대표 이현원이라고 합니다. 저는 현재 남서울대학교 미용학과에 출강을 하고 있고 세종시미용학원 크리스찬쇼보 뷰티아카데미의 대표를 맡고 있으며 토탈 뷰티샵을 16년째 운영하고 있습니다.
 

Q: 설렙은 어떤 브랜드인가요?

저희 설렙은 '100세까지 건강하게 우아하게 관리를 받자'는 모토로 진정한 미용인이 행할 수 있는 기술과 제품, 제대로된 교육을 해서 함께 건강하게 커가자는 꿈이 있습니다.

‘설렙’의 뜻은 Celebrity(셀레브리티), 줄여서 Celeb(셀럽) 발음과 비슷하고 ‘유명인’이라는 그 뜻처럼 널리 알리고 싶어서 지었습니다. 설렙의 렙은 Lab(랩) ‘연구소’라는 의미처럼 좋은 제품을 연구한다는 뜻이고, 마지막으로 ‘설레이다'는 말처럼 미용관리를 통해 ‘설레이는 아름다움’을 가꿀 수 있다는 의미로 이름지었습니다.
 

Q: 설렙만의 특별함은 무엇인가요?

저희는 업계 최초 균주테라피, 엔자임테라피, 속눈썹 연장 등 화학제품을 최소화하여 천연테라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두피 테라피 같은 경우는 천연제품에 균주를 넣어서 모발을 튼튼하게 예방하는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두피도 피부와 연결이 되어 있고, 눈썹과 속눈썹, 입술 테라피도 다 연결이 되어 있습니다. 좋은 제품으로 관리를 하면서 화학적인 제품을 최소화해서 관리를 하다보면 더 좋은 효과가 나오기 때문에 홈케어 제품과 같이 병행을 하고 있습니다.
 

Q: 업계 최초 특허 받은 부분에 대해

저희 설렙은 업계 최초로 기술특허와 제품 특허를 같이 관리하는 것이 특징인데요. 기술특허는 스킨 테라피를 통해서 아미노산을 흡수시키는 기술 특허를 냈고, 제품 특허는 살아있는 미생물을 균주에 의해서 화장품 조성물을 구성하는 제품을 개발해 특허를 냈습니다. 이렇게 저희가 직접 자체 개발한 기술과 특허낸 제품으로 교육을 하는데 저희는 두피, 눈썹, 속눈썹, 피부, 입술 테라피까지 나눠서 교육을 진행합니다. 진정한 미용인이라면 이론을 제대로 알고 실습을 해야 확실하기 때문에 방대한 이론자료로 이론교육을 꼼꼼하게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실습으로 여러 미용인을 교육과 양성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이렇게 직접 자체적으로 개발한 기술과 제품으로 교육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교육할 때에는 두피, 피부, 입술, 눈썹, 속눈썹 테라피 각각 나누어서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이론을 알아야 제대로된 실습을 할 수 있기에 이론 교육을 방대하고 꼼꼼하게 하고 있습니다. 거기에 따른 실습을 단계별 교육으로 미용인을 육성하고 있습니다.

자체 개발한 특허받은 천연홈케어 제품을 소개하는 이현원 설렙 본사대표

Q: 전국 지사 및 설렙인증살롱 현황

저희 설렙은 8월부터 회사를 창립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설립된지 얼마 안된 짧은 시간 동안 많은 문의와 폭발적 반응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저희 설렙은 세종 본사를 시작하여 부산, 서울 강남, 충북, 대구지사로 하여 총 5군데가 오픈을 했고, 전국 설렙 인증살롱 8군데 오픈하는 등, 계속해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코로나 시대에 면역력이 중요한데 내 몸을 건강하게 가꾸는 것에 사람들이 관심을 보이기 때문에 인증살롱 뿐만 아니라 지사 및 고객분들에게도 문의가 굉장히 많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Q: 설렙이 필요한 고객에게 한마디 해주세요.

요즘 100세 시대잖아요. 모두가 100세까지 건강하고 우아하게 아름다워지시길 바랍니다.

두피와 피부에 문제가 있으신 분들, 속눈썹 연장을 하고 싶은데 화학적 알러지 등으로 고민이신 분들, 눈썹이 빠져서 반영구 화장을 하고 싶은데 반영구 화장은 두려우신 분들 여러분들의 고민을 설렙에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천연제품으로 건강하게, 자연스럽게 관리받을 수 있습니다. 미용을 받았는데 화학적 물질이 내 몸에 침투해서 질병으로 이어지는 등, 고통스럽게 미용을 접하는 경우가 많잖아요. 그런 의미에서 설렙은 앞으로 더 많은 관심을 받지 않을까 합니다.

인터넷에서 ‘설렙인증살롱’을 검색하시면, 설렙만의 천연테라피를 받아볼 수 있는 가까운 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