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패션과 문화를 기반으로 매달 독창적인 콘텐츠를 선보이는 매거진 <데이즈드>가 2020년 11월호를 통해 뷰티 브랜드 어뮤즈(AMUSE)와 함께한 이효리와의 화보를 공개했다. 

MBC ‘놀면 뭐하니?'의 환불원정대에서 대활약을 펼치며 패션과 음악을 모두 아우르는 이효리는 무대 위 ‘천옥’과 제주도의 ‘소길댁’과는 또다른 모습을 <데이즈드>에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촬영은 늘 의식 있는 행보를 보여주는 인디 뷰티 브랜드 어뮤즈(AMUSE)의 첫 번째 비건 프로젝트인 신제품 스킨 튠 비건 커버 쿠션과 비건 뷰티를 대표하는 이효리가 함께해 더욱 의미가 깊다. 어뮤즈(AMUSE) 스킨 튠 비건 커버 쿠션은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는 클린 성분과 더불어 동물실험 및 동물성 원료를 완전히 배제한 100% 비건 제품이다. 프랑스 이브 비건 (EVE VEGAN) 인증을 받은 완벽한 비건 제품이지만, 최상의 베이스 메이크업까지 가능하게 해주어 이효리의 모든 컷마다 자연스럽고 엣지있는 아름다움을 뿜어냈다. 

촬영 날 이효리는 가을 햇살을 꼭 닮은 4가지 메이크업 룩을 보여줬는데, 내추럴 메이크업, 코랄 오렌지 립 포인트 메이크업, 아이 글리터를 강조한 메이크업, 누드 컬러 톤 메이크업이다. 모두 어뮤즈(AMUSE) 제품을 사용한 것으로 제품 이름 역시 특이한데 ‘성수동 아이 팔레트, 뉴트로 매트 01 성수동, 듀 틴트 05 힙지로’ 와 같이 스킨 튠 비건 커버 쿠션 외에도 서울을 모티프로 한, 현재 이 도시에서 살고 있는 여성의 취향에 꼭 맞춘 제품들로 가득하다.
 
도심의 세련된 멋과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간직한 이효리의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11월호와 홈페이지(www.dazedkorea.com),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공식 SNS에 기록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