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날 기념 ‘한글 맞춤법 맞추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

[조은뉴스=오재현 기자]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브랜드 한국솔가㈜(대표 박미숙)가 내달 8일까지 솔가몰에서 가을 기획전 ‘SOLGAR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를 진행한다.

(사진제공=한국솔가)
(사진제공=한국솔가)

사회적 거리두기로 실내 활동 위주의 생활이 계속되며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한국솔가는 기획전을 진행, 건강한 실내 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들을 최대 37% 할인 판매한다. 기획전 진행 제품은 ▲뼈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솔가 칼슘 600 위드 비타민 D3’∙’솔가 비타민 D3 1000’ ▲활력 비타민으로 잘 알려진 ‘솔가 비타민 B-콤플렉스 100’∙’솔가 에스터-C 500’ ▲눈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솔가 루테인 20’∙’솔가 오메가-3 700 EPA&DHA’ 등 6종이다.

한국솔가 마케팅팀 장세인 선임은 “이번 기획전은 길어진 실내 생활로 소홀해지기 쉬운 뼈∙눈∙활력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며 “솔가비타민이 코로나19로 인해 지치고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는 사람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솔가는 한글날 기념 ‘한글 맞춤법 맞추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8일부터 22일까지 한국솔가 공식 SNS 채널에서 진행되는 한글날 이벤트는 한글 맞춤법 문제에 대한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참가자 중 1등에게는 ‘솔가 오메가3 700 EPA&DHA(3명)’을, 2등에게는 ‘솔가 비오틴 1000(5명)’을 선물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