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의 최정수박사한자속독 가족 여러분!

우리 민족의 대명절 추석입니다만, 상상도 못한 코로나 때문에 어려움이 얼마나 많으십니까! 선생님, 본부, 협회는 물론 많은 국민도 어려움은 마찬가지겠지요. 그러나 정신을 가다듬고 조상의 음덕을 기리며 추석날만은 가족들과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추석 후 한 번 뵙시다. 그리운 얼굴 뵙고 싶습니다. 코로나가 전화위복이 될 수 있습니다. 정상적인 수업이 시작되면 대면수업을 평소처럼 진행하면서 화상수업도 병행하면 대면수업과 화상수업으로 지금까지의 수강생 인원보다 훨씬 많은 학생들을 지도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또 어떤 괴질이 발생하더라도 우리는 화상수업으로 아무 변동 없이 수업 진행할 수 있도록 하나하나 준비하고 있습니다. 반드시 더 발전합니다. 희망을 가집시다.

유튜브 ‘최정수박사한자속독 매일 5분 한자’ 방송
유튜브 ‘최정수박사한자속독 매일 5분 한자’ 방송

그리고 앞으로 대면수업 또는 화상수업이 시작될 때까지 기존의 한자속독 수강생들 관리 차원에서 유튜브 ‘최정수박사한자속독 매일 5분 한자’ 방송을 보고 자주 연습하라고 전 수강생들에게 연락하여 우리와의 관계를 계속 이어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유튜브 우리 채널 구독자가 되면 월~목요일까지 새로운 내용이 계속 전달되므로 학부모들께서 좋아하십니다.

10월 직무연수회 때 화상수업 중간보고 말씀올리겠습니다.

장소는 부산지역 10월 9일 오후 2시, 용두산공원 이순신장군동상 앞(시간엄수)

서울,경기 지역 10월 10일 오후 2시 경기대 평생교육원 정문 앞(모여서 경기대 뒷산으로 갑시다. 시간엄수)

코로나 관계로 야외에서 연수회 합니다. 이해하십시오. 어려운 가운데 추석 정성 너무 고맙습니다. 앞앞이 인사올려야 마땅하지만 우선 이 글로 감사의 뜻을 올립니다.

한자속독 교수 최정수 박사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