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스코어 맞히면 ‘맨유 뉴 저지’ 선물"

[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슬리브 스폰서로 활동 중인 콜러(KOHLER)가 2020-2021 프리미어리그 개막을 맞아 콜러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맨유 경기 스코어 맞히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콜러)
(사진제공=콜러)

맨유 경기 스코어 맞히기는 콜러 아시아퍼시픽에서 개최하는 이벤트다. 개막전을 시작으로 파도타기 형식으로 콜러 아시아퍼시픽 소속 국가 지사들이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콜러 코리아는 26일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이하 브라이튼)과 맞붙는 두 번째 경기 스코어 맞히기 이벤트를 개최한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스코어 맞히기 이벤트는 콜러 코리아 웹사이트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상세 내용은 콜러 코리아 페이스북과 축구 전문 소셜 미디어 골닷컴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경기 종료 후 스코어를 맞힌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맨유 뉴 저지를 선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경기 종료 후 선정 과정을 거쳐 오는 10월 1일 발표된다.

박선영 콜러 마케팅 이사는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우여곡절이 많았던 지난 시즌을 보내고 새 시즌을 기다리던 맨유 팬들을 위해 콜러 아시아퍼시픽 국가가 함께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스코어 맞히기 이벤트를 시작으로 굿즈 증정 프로모션 등 맨유 팬들이 시즌을 더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콜러는 1873년 세워진 미국 위스콘신주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기업으로, 전세계 50여개의 제조시설을 가지고 있다. 주방 및 욕실 용품, 엔진 및 동력 장치, 고급 가구류 및 타일 등을 디자인하고 제조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