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패션과 문화를 기반으로 매달 독창적인 콘텐트를 선보이는 매거진 <데이즈드>가 김우석과 함께한 소년미 넘치는 화보를 공개했다.

김우석은 올해 솔로 뮤지션으로서도, 웹 드라마 <트웬티 트웬티>의 주연으로 배우 데뷔해, 연기자로서도 입지를 굳힌 만능 아이돌이다. 다재다능한 그답게 <데이즈드>와 함께한 화보에서도 소년다우면서도 포근하고, 또 아웃도어적인 매력까지 완벽하게 표현했다. 한편 이번 화보에서 김우석 입은 아우터는 모두 K2의 새로운 겨울 옷이다. 리서서블 플리스 다운 재킷과 퍼 디테일의 쇼트 다운 등, K2만의 아웃도어적인 매력은 물론 젊은 감성까지 담았다.

김우석은 화보와 이어진 인터뷰에서도 솔직한 자신의 이야기를 이어갔다. “비슷한 점이 분명 있는데, 연기해보니 다른 점이 더 크게 보이는 것 같아요. 오히려 스무 살 현진과 스물다섯 김우석이 닮은 기분이랄까?”라며 연기 데뷔작 <트웬티 트웬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고, “감정이 더 풍부해진 것 같아요. 곡 작업할 때도 감정에 솔직한 편이었는데, 연기 경험이 도움이 돼요. 연기를 통해 알게 된 감정이 작사나 작곡으로 이어질 때도 있고요”라는 말로 배우, 뮤지션 등 폭 넓게 활동하며 느낀 장점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다음 앨범이 아직 확정되지 않았지만, 그 뜻처럼 ‘욕구’에 대해 좀 다르게 표현한 무대와 노래를 만들려고 해요. 타이틀곡도 고민하고 있고요”라는 말과 함께 “컴백 일을 못 박은 건 아니지만 연말까지 가수로서 다양한 음악을 들려주고 싶어요”라며 가수로서도 더 왕성하게 활동할 것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김우석의 더 자세한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와 홈페이지(www.dazedkorea.com),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