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JTBC 새 예능 ‘갬성캠핑’ 10월 13일(화) 밤 11시 첫방송! 매주 화요일 밤 캠핑 떠난다

(사진제공=JTBC)

본격 컨셉츄얼 캠핑 예능 ‘갬성캠핑’(기획 황교진 연출 이나라)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갬성캠핑’은 여행하고 싶은 여자 스타들이 국내 명소에서 매회 특색있는 갬성(?)으로 1박 2일 동안 즐거운 캠핑 시간을 보내는 리얼 예능이다. 안영미 박나래 박소담 솔라 손나은 등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여자 연예인들이 출연 소식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

21일(월) 공개된 포스터는 다섯 출연진의 각기 다른 스타일로 이색적인 매력을 담았다. 하와이 풍의 셔츠에 꽃다발을 목에 건 박나래와 멕시코 전통의상 판초를 입은 안영미가 눈길을 끈다. 프랑스의 도회적인 스타일로 변신한 박소담, 스페인의 플라멩코 의상을 입은 손나은, 카우걸 스타일로 변화를 준 솔라에게 이목이 집중된다.

‘갬성캠핑’ 관계자는 “포스터의 콘셉트는 ‘갬성캠핑 is Different‘”라며, “컨셉을 정해 캠핑을 버라이어티하게 즐기는 다섯 여성의 모습을 포스터로 담았다. 다른 여행에서는 볼 수 없는 개성 있는 콘셉트의 캠핑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할 것”이라고 전했다.

핫한 여자 스타들의 갬성 여행기를 담은 ‘갬성캠핑’은 오는 10월 13일(화)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