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착용감과 세련된 스타일의 심리스 티셔츠, 홀가먼트 니트, 리플렉티브 니트 제안

[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라운딩하기 좋은 계절, 미즈노골프 어패럴이 지금 입기 좋은 심리스 티셔츠, 홀가먼트 니트, 리플렉티브 니트의 톱3를 제안한다.

미즈노골프 어패럴의 톱3는 하이 퍼포먼스를 위한 FG(Fitted Gear)라인으로 기능성은 물론 모던한디자인으로 젊은 골퍼들에게 인기가 좋다.

봉제를 최소화해 이음새가 거의 없는 심리스 티셔츠는 스윙 시 걸림 부분이 없어 유연한 스윙이 가능하다. 또한 뛰어난 신축성으로 활동 범위가 넓어 움직임에 완벽한 자유를 선사한다. 특히 여성 제품의 경우 티셔츠뿐 아니라 원피스로도 출시되었다. 기능성은 기본, 스타일까지 놓칠 수 없는 여성들을 위해 미즈노에서 제안하는 독보적인 스타일이다. 심리스 원피스는 몸에 딱 맞는 완벽한 핏감으로 상체는 물론 하체까지 편안한 움직임을 보장하며 어깨부터 허리를 따라 이어지는 라인 포인트로 날씬해 보인다. 변덕스러운 가을 날씨에 유용한 방수 소재의 랩스커트와 함께 착용하면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봉제선이 없는 홀가먼트 스웨터는 내추럴한 핏과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여성 스웨터는 라인을 살려주는 자연스러운 실루엣이 단정한 느낌을 주며 은은한 로고가 포인트다. 모노톤 컬러 웨이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일상에서도 착용하기 좋다.

리플렉티브 니트는 어깨 라인의 ‘미즈노’ 로고가 포인트다. 로고는 빛이 닿으면 반사되는 리플렉티브 소재로 포인트를 주었다. 등과 넥라인, 허리 부분도 자체 발광 리플렉티브 포인트를 매치해 스포티함을 더했다. 활동성을 강조한 여유 있는 핏과 부드러운 터치감은 장시간의 라운딩에도 편안하게 착용 할 수 있다.

미즈노골프 어패럴의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롯데백화점 본점과 인천터미널점, 노원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미아점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