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패션과 문화를 기반으로 매달 독창적인 콘텐트를 선보이는 매거진 <데이즈드>가 블랙핑크 지수와 함께한 단정하면서도 힘있는 커버스토리 화보를 공개했다. 

지수는 이번 여름에도 ‘How You Like That’과 ‘Ice Cream’을 연이어 세계적으로 히트시킨 세계적인 그룹 블랙핑크의 멤버로 이제는 국내뿐만 아닌 세계적인 입지를 굳힌 뮤지션이다. 

특히 이번 화보는 지수가 디올 패션의 뮤즈로서 첫 번째 작업이라는 점도 이목을 끈다.

지수는 화보와 이어진 인터뷰에서도 자신의 솔직한 자신의 이야기를 이어갔다. “이번 커버 화보에서는 제 모습이 자연스러워 보이기를 바라요. <데이즈드>만의 개성과 디올을 잘 소화한 지수의 화보라는 말을 들었으면 좋겠어요”라는 말과 “디올을 오래전부터 좋아해 왔는데, 단아함 뒤에 숨은 강인함이 디올의 매력 같아요. 저도 언뜻 참해 보이지만 무대에서는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여주는 사람이니까,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거라 생각했고요”라는 표현으로 디올과 이번 화보에 임한 소감에 대해 이야기했고, “정규 앨범을 통해 블랙핑크로서 더 단단해진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요. 지금껏 저희가 선보인 모습은 물론 더 다양한 매력도 한껏 담았어요”라는 말로 10월 발표 예정인 블랙핑크의 정규앨범에 대한 기대감도 높였다.
 

또한 “얼떨떨해요.(웃음) 그리고 성적이 좋다고 마냥 들뜨지 않으려고 해요. 무게감을 갖고 저희가 추구하는 걸 놓치지 않아야 하는 순간이라는 생각도 들고요. 호평이나 긍정적 반응을 볼 때면 블랙핑크가 추구하는 것을 밀어붙여도 괜찮겠구나, 하는 확신도 생겨요”라며 뮤지션으로서 나아갈 방향에 대해 이야기했다.

지수의 더 자세한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와 홈페이지(www.dazedkorea.com),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