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 중문, 필터 등 주요 품목 대상 무료 실측, 제품 할인 혜택 제공

[조은뉴스=오재현 기자]  토탈 홈 인테리어 브랜드 대림 디움(대표이사 강태식)이 온라인 공식 쇼핑몰인 ‘디움몰’의 오픈 1주년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대림 디움)
(사진제공=대림 디움)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대림 디움 공식몰 오픈 후 지난 1년간 고객에게 받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신규 회원 가입 시 30만원 즉시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쿠폰을 사용해 제품을 구입하면 한번 더 할인 받을 수 있는 ‘마법 쿠폰’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최다 금액 판매, 최단기간 최다 수량 판매 등 디움몰 내 1년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품목을 선정하여, 욕실 리모델링 무료 실측, 제품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대림 디움 관계자는 ‘1년동안 디움몰을 사랑해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9월 한달 간 디움몰에서 제공하는 풍성한 혜택과 함께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대림 디움은 대한민국 욕실 1위 기업 대림바스가 55년간의 노하우와 역량을 바탕으로 2018년 론칭한 인테리어 브랜드로, 욕실을 넘어 집 전체로 영역을 확장하며 토탈 홈 인테리어 브랜드로 발돋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