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혼성그룹 KARD의 새로운 무대를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선물이 도착했다.

(사진제공=DSP미디어)
(사진제공=DSP미디어)

DSP미디어는 24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KARD의 첫 싱글 'Way With Words'의 키포인트 댄스 영상을 공개하고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영상 속에는 'Way With Words'의 타이틀곡 'GUNSHOT'의 하이라이트 퍼포먼스가 담겨 있다. 귓가를 자극하는 강렬한 사운드의 향연 속에 KARD가 탄생시킨 특별한 댄스들이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GUNSHOT'이라는 제목처럼 마치 총을 떠올리게 만드는 댄스는 물론, KARD만의 넘치는 에너지, 그리고 'GUNSHOT' 속에 깃든 메시지까지 한꺼번에 어우러지며 곧 공개될 음원과 컴백 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KARD의 새 싱글명 'Way With Words'는 직역하면 '말을 참 잘하네요'라는 의미를 가진 중의적 표현. 똑같은 말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듣는 사람이 긍정적으로, 혹은 부정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말'이 가진 힘을 풀어내는 작품이다.

'GUNSHOT' 역시 말이 가진 힘에 대한 심도 있는 이야기를 KARD만의 스타일로 표현한 곡. 어떻게 말을 하느냐에 따라 누군가의 삶에 빛을 밝혀줄 수도 있고, 또 반대로 누군가의 삶을 점점 병들어가게 할 수도 있다는 메시지를 품었다.

KARD는 오는 26일 첫 싱글 'Way With Words'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할 계획. 특히 이에 앞서 지난 22일 온라인으로 진행한 'WILD KARD SEOUL' 콘서트에서 'GUN SHOT'을 비롯한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열기를 뜨겁게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