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건강 기초를 챙길 수 있는 ‘에이지락 유스스팬3’의 바이럴 영상을 공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제공=뉴스킨 파마넥스)
(사진제공=뉴스킨 파마넥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건강코어를 세우는 습관’을 주제로 에이지락 유스스팬3를 통해 끊임없이 도전하며 생기 있게 빛나는 사람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뉴스킨 코리아의 공식 홍보대사인 스포츠 클라이밍 김자인 선수가 운동하는 모습을 담아 에이지락 유스스팬3가 기초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된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김자인 선수는 “클라이밍이 힘을 많이 쓰는 고강도 운동이다 보니 건강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다”면서 에이지락 유스스팬3에 대해 “현대인에게 필요한 균형 잡힌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어 해외에 나갈 때도 꼭 챙기는 영양제 중 하나”라고 소개했다.

에이지락 유스스팬3는 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와 종합 비타민&미네랄, 식물영양소(부원료) 성분을 하루 2회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기억력 개선, 혈행 개선 및 정상적인 면역기능, 혈중 중성지방 개선, 눈이나 뼈 건강 등의 기초 건강 증진 등에 도움을 줄 수 있어 활기차고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게 도와준다.

한편, 뉴스킨 파마넥스는 에이지락 유스스팬3 바이럴 영상 공개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상 중 마음에 드는 장면을 #에이지락 #유스스팬3 #건강코어를세우다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한 뒤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