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관계로 학교 방과후 휴강하는 학부모님들의 전화가 종종 걸려오고 있습니다.

① 최정수한자속독을 배우겠다고 다른 과목도 끊었는데 학교는 휴강이고 어디 학원이나 공부방 등 소개해 주세요. 방문교육도 좋습니다!

② 우리 아이는 최정수한자속독을 꼭 해야되는데 인터넷수업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③ 이것저것 여러 과목을 다 해봤지만 한자속독이 제일 좋은 것 같고, 우리 아이도 최정수한자속독을 너무 재미있어합니다. 방과후 빨리 시작했으면 좋겠는데... 우선 개인과외라도 시키고 싶은데 한자속독 선생님 소개해주세요!

④ 우리 학교는 방과후에 최정수한자속독부가 없는데 어디서 배울 수 있습니까? 문화센터나 학원 및 과외 선생님 소개 부탁 등 등...

전국의 한국한자속독교육 최정수한자속독 가족 여러분, 얼마나 답답한 나날을 보내고 계십니까? 일선 선생님, 지부장님, 본부장님, 협회 모두가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때 누구라도 따뜻한 한 말씀이 상대방에게 크게 위안이 됩니다. 우리 서로 높은 인격을 발휘하여 서로 배려하며 지혜를 모읍시다. 머지않아 코로나 백신이 개발되면 모든 교육이 정상화됩니다. 그때 우리는 지난날의 영광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왜? 교육의 효과가 탁월하니까! 초등생들에게는 필수과목이란 사실이 많이 알려져 있기 때문입니다. 공부 잘할 수 있는 기초학문이 최정수한자속독! 학문적, 과학적, 교육의 현장에서 입증된 확실한 프로그램이니까 머지않아 전국으로 빠르게 확산될 것이 틀림없습니다.

최정수한자속독 가족 여러분, 7월 본부장 회의 때 결정한 인터넷수업이 시작되면 우리 선생님들은 전화위복이 되어 한층 더 발전할 수 있습니다. 협회에서도 요즘 밤낮으로 좋은 길을 찾아 노력하고 있습니다. 끝까지 함께 한 본부장님, 지부장님, 선생님들과 영원히 즐거운 웃음 속에서 행복을 만끽할 수 있도록 반드시 계획을 달성하고야 말겠습니다. 어려운 현실에서 희망의 세계를 찾아갑시다.

한자속독 교수 최정수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