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신곡 '덤디덤디 (DUMDi DUMDi)'가 중국에서 큰 화제다.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지난 3일 오후 6시 공개된 (여자)아이들의 새 싱글 '덤디덤디 (DUMDi DUMDi)' 뮤직비디오가 공개 18시간 만에 중국 웨이보 조회수 1,800만 뷰를 넘어선 것에 이어 웨이보 실시간 검색어 25위를 기록하며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웨이보에서 'gidle신곡mv' 해시태그는 1억 3천만회 넘게 조회되며 중국 내 (여자)아이들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여자)아이들은 ‘덤디덤디 (DUMDi DUMDi)' 뮤직비디오가 공개 약 10시간여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기록했고 웨이보 조회수까지 합산하면 총 3,00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덤디덤디 (DUMDi DUMDi)'는 트로피컬 기반에 뭄바톤 리듬이 더해져 (여자)아이들만의 특별한 여름을 느낄 수 있는 댄스 곡이다. 리더 소연과 유명 작곡가 Pop Time이 함께 작업한 곡으로, 여름과 젊음에서 연상되는 '뜨거움', '시원함', '열정', '설렘' 등 솔직하고 직관적인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특징이다. 

'덤디덤디 (DUMDi DUMDi)' 뮤직비디오는 각기 다른 스토리를 가진 멤버들이 인적 드문 한 모텔에서 만나 잊지 못할 여름날의 파티를 즐기는 모습을 한 편의 영화처럼 담아내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신곡 '덤디덤디 (DUMDi DUMDi)'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