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레마을에서는 지난해부터 감자 먹기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국민건강을 위해섭니다. 우리들의 몸은 약알칼리 성분일 때 건강하고 면역력이 높습니다. 그런데 여러 가지 사정으로 한국인들의 몸이 산성화되어 있습니다. 산성화되어지면 면역력이 떨어져 감기에 자주 걸리게 되고 성인병 아토피 등에 약해집니다.

그런데 감자는 알칼리성 식품입니다. 감자를 많이 먹게 되면 산성화된 체질이 알칼리성 체질로 바뀌어지게 됩니다.
유럽인들은 1인당 연중 감자 섭취량이 100kg입니다. 미국인들은 70kg 안팎입니다. 그러나 한국인들은 겨우 13kg에 머물고 있습니다. 그래서 두레마을에서 국민 감자 먹기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어린 시절 시골에서 자랄 때 화상을 입을 때면 마을 노인들이 감자를 얇게 썰어 상처에 붙이게 하였습니다. 옛날 어른들은 감자가 피부 재생에 효과가 있음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감자는 위장을 튼튼히 하는 기능을 지닙니다. 위궤양이나 위장이 약한 데에 감자가 치료제가 됩니다. 그리고 감자에는 미네랄이나 비타민 등이 곡물보다 높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번에 두레마을에서 정성들여 가꾼 감자를 온라인으로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두레마을에서는 감자를 재배할 때 제초제나 농약, 화학비료까지 사용하지 않습니다. 고집스레 퇴비와 미생물로 재배합니다. 국민건강을 위해섭니다. 그래서 두레마을 감자는 껍질째로 먹기를 권장합니다. 껍질에 영양분이 많기 때문입니다.

아래에 주문하는 전화를 적습니다.

전화: 010-8326-6203
        031-865-0988
가격:  5kg들이 15,000원 택배비 3,000원
       10kg들이 30,000원 택배비 4,000원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