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지난 5월1일 새롭게 런칭한 FBM은 최근 재테크가 필요한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아 주목된다.

FBM은 한 플랫폼에서 비트코인 마진거래와 금마진거래를 할 수 있는 서비스로 곧 오일거래 또한 추가될 거라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직장인, 주부, 대학생 등 시간에 제한없이 편하게 거래할수 있어 많은 가입자들이 몰리고 있다.

FBM은 실제 비트코인 및 LOT를 보유하고 있고, 비트테크 아시아와 MOU협약을 맺으면서 한 단계 더 안전하고 편리한 시스템을 적용해 365일 24시간 투자가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소액으로도 거래가 가능해 간편한 재테크를 희망하는 회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다양한 이벤트와 유튜브 리딩으로 눈길 사로잡아

FBM 명동점이 자사 신규 회원들을 위해 가입 시 3만원의 투자금을 즉시 지급하는 이벤트 및 다양한 이벤트 서비스로 고객 만족 신뢰도가 우수한 지점으로 소문이 나며 회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최근 FBM 명동점에서는 사랑방 유튜브 리딩방을 통해 회원과의 원활한 소통과 족집게 리딩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FBM 명동점 관계자는 전문 리딩방을 통해 많은 투자자들에게 보다 안정적인 수익향상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매주 지원금 지급 이벤트 및 다양한 고객만족 서비스에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