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의 한국한자속독교육 최정수한자속독 가족 여러분, 우리 모두 촌음을 아끼며 하루하루 보람찬 생활을 해왔는데 코로나가 우리들의 일상을 이상하게 바꾸어버렸네요. 이제 모두가 답답함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세상을 살아가다 보면 좋은 일, 나쁜 일이 있기 마련이며, 음지와 양지가 있고, 한 달이 크며 한 달은 작다는 것처럼 인생살이도 굴곡이 있고 또 평소에는 잘 모릅니다. 어려운 일을 당해봐야 그 사람의 진심을 알 수 있다고 했으며, 전쟁이 발발해야 명장이 탄생한다는 성현들의 말씀을 깊이 생각할 때인 것 같습니다.

세상 사람 모두 너 나 할 것 없이 본의 아니게 이상한 마음이 들 수 있고 이상한 행동을 할 수도 있으니 이때가 우리의 인격을 발휘할 기회입니다. 선생님, 지부, 본부, 협회 모두 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누가 조그마한 일이 있어도 마음이 섭섭할 때가 있고, 또 기분이 좋을 때도 있습니다. 서로 지난날은 다 잊어버리고 오늘부터 넓은 아량으로 인내할 때입니다.

저는 요즘 매일같이 전국의 우리 선생님 안부 전화 받는 것이 낙이 되었습니다. 오늘은 누구의 전화, 문자 올까 기다리는 것이 습관화되었습니다. 서로 이런저런 정담! 저에게는 힘이 되고 즐거운 마음이 자꾸 생겨납니다. 감사합니다. 어제는 원화자 지부장님께서 우리 프로그램의 우수성을 언론에 크게 보도케 했네요.

저는 요즘 논문준비에 모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최정수한자속독이 획기적이란 사실이 학문적, 과학적으로 뒷받침될 수 있도록 모든 이론과 실험결과를 마지막으로 최종정리하고 있습니다.

①한국한자속독교육 최정수한자속독이 초등 때 왜 필수과목이 되어야 하는지?
②전국 초등 방과후는 물론 정규시간에 주 2회 훈련하여 우수한 교육의 혜택을 도시뿐 아니라 산간벽지 학생들에게도 골고루 주어야 한다는 당위성 등
③국가발전의 원동력은 올바른 교육! 특히 초등교육이 가장 중요하므로 뛰어난 프로그램이 있으면 어느 지방 누가 개발했든 상관없이 국운상승을 위하여 전 국민이 뜻을 모으는 것이 너무나 당연합니다.
④학문적, 과학적으로 우리 프로그램의 우수한 진가를 입증하겠습니다.

전국의 최정수한자속독 가족 여러분, 좋은 날 곧 옵니다. 저는 확신의 미소를 짓고 있습니다. 조금만 더 인내합시다.

한자속독 교수 최정수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