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아름다운 아로마향이 매력적인 보석비누
투명하고 아름다운 아로마향이 매력적인 보석비누

공예 전문 학원 플로레스타가 아로마테라피와 수제 디자인 비누를 결합한 ‘아로마디자인솝’ 과정을 국비 수업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플로레스타 공예학원은 독특한 디자인의 수제 비누가 집들이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소상공인 국비 지원교육으로 ‘아로마 디자인솝’을 제조할 수 있는 전문과정을 배울 수 있어 예비 창업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아로마디자인솝’ 과정은 레벨1, 2로 세분화된 전문 교육을 통해 아로마테라피에 대한 기본 지식과 후각 훈련, 블렌딩, 상품 가치를 높여줄 수 있는 다양한 모양과 색상의 비누를 제조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플로레스타는 ‘아로마디자인솝’은 기존에 향이 부족한 비누의 단점을 보완해 향이 있는 향수 비누를 만들 수 있는 방법과 디자인을 더 해 인테리어 효과까지 담아 차별화를 통한 매출 향상까지 기대할 수 있어 교육생이 더욱 몰리고 있다고 밝혔다.

김준희 플로레스타 공예학원 원장은 “창업을 희망하거나 기술이 필요한 소상공인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준비했다”며 “손재주가 없어도 관심이 있는 분들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세세하게 알려드릴 생각”이라고 말했다.

소상공인 국비 지원 전문기술교육 아로마디자인솝 수업 접수는 16일까지 소상공인 지식 배움터에서 접수 가능하다.

교육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플로레스타 공예학원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