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 주방, 도어, 붙박이장 영역에서 하나 사면 하나 더 할인되는 특별 프로모션

[조은뉴스=오재현 기자]  토탈 홈 인테리어 브랜드 대림 디움(대표이사 강태식)이 공식 온라인 쇼핑몰 ‘디움몰’에서 6월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같이 삽시다’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제공=대림바스)
(사진제공=대림바스)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같이 삽시다’ 기획전은 신규 회원 가입 시 30만원 즉시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쿠폰을 사용해 제품을 구입하면 하나 더 할인되는 ‘마법 혜택’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욕실, 도어, 주방, 붙박이장 영역에서 진행된다. 거실 욕실을 사면 안방 욕실 할인, 주방을 사면 마루 할인, 도어를 사면 중문 할인, 붙박이장을 사면 현관장도 할인 받을 수 있어 토탈 홈 인테리어를 원하는 이들에게 최적의 기회다.

특히 고급스럽고 깔끔한 디자인의 M301 주방 인테리어 패키지를 선택하면 따뜻하고 화사한 컬러의 강마루 ‘로맨틱 워시오크’까지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어 집안 분위기를 180도 바꿀 수 있다.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를 선택하면 거실과 안방 욕실까지 합리적으로 교체할 수 있으며, 포인트 컬러가 돋보이는 붙박이장을 구입하면 화이트 컬러의 현관장까지 추가 할인이 가능해 나만의 세련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도어를 구입하면 대림 디움의 인기 제품인 루나D 중문까지 할인이 가능해 트렌디한 현관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대림 디움 관계자는 “집콕 생활이 길어지는 요즘 집안 분위기를 바꾸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합리적으로 리모델링 할 수 있는 ‘같이 삽시다’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같이 사면 둘 다 할인 받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가치 있는 공간 리모델링을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대림 디움은 대한민국 욕실 1위 기업 대림바스가 55년간의 노하우와 역량을 바탕으로 2018년 론칭한 인테리어 브랜드로, 욕실을 넘어 집 전체로 영역을 확장하며 토탈 홈 인테리어 브랜드로 발돋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