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유민상이 김계란과의 재활운동 첫 회부터 영혼 털린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사진제공=코미디TV)
(사진제공=코미디TV)

지난 <잡룡이십끼> 방송에서 무릎 통증을 언급한 유민상은 촬영 때문에 아프다며 핑계를 댔고 이에 제작진은 유튜브 크리에이터 김계란과의 재활운동을 준비했다.

이 소식을 접한 유민상은 “결국 <오늘부터 운동뚱>이 아니냐”며 반기지 않는 속내를 드러냈으나 본격적인 촬영을 위해 병원에서 정밀 검진을 받는 적극성을 보였다.

김계란과 물리치료사와의 첫 만남에서 병원 진단서를 제출한 유민상은 무릎 체크와 걸음걸이 모습까지 꼼꼼하게 확인하며 그에 맞는 치료 방법과 운동을 하기로 결정했다.

그리고 잠시 후 김계란과 물리치료사의 도움으로 교정 치료에 나선 유민상은 밴드트레이닝과 짐볼운동을 하며 힘든 시간을 보냈고 그러던 중 김계란은 “몇 회 프로젝트인가요? 나으면 끝나는가요?”라는 질문을 했다.

이에 제작진은 “김계란님에게 달려있다”라고 답했으나 옆에 있던 유민상이 “조회수가 잘 나오면 계속 가고 그렇지 않으면 끝난다”라며 팩폭을 날려 폭소를 자아냈다.

이를 들은 김계란은 조회수를 높이기 위해 “걸스데이 혜리가 보고 싶다.”라며 갑작스러운 제안을 했고 “출연료를 모아서 캐스팅 하자”라는 의견으로 또 한번 웃음을 유발했다.

유민상 건강을 위한 잡룡이십끼 재활 프로젝트 <오늘부터 운동뚱>은 오늘 저녁 6시 유튜브 채널 <맛있는 녀석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