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생활폐기물 수집 운반 담당 선경에코텍, 500만원 기부

위기 지원 물품 2차 전달식
위기 지원 물품 2차 전달식

김포시 관내 생활폐기물 수집 운반을 담당하고 있는 선경에코텍(대표 김기용)이 김포 복지재단이 진행하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취약계층 위기 지원 물품사업에 500만원을 기부했다.

김기용 선경에코텍 대표이사는 “김포 시민과 함께하는 기업으로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현 상황 속에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 정말 감사하다”며 “모두 힘들지만 조금씩 힘을 보탠다면 어려운 상황도 함께 이겨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선경에코텍이 전한 기부금은 19일 김포파주인삼농협에서 이루어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취약계층 위기 지원 물품사업식을 통해 전달됐다.

이번 지원은 복지 사각지대에 처한 북한 이탈 주민, 사할린 동포, 난민 등 총 300가구를 대상으로 총 6곳의 사회복지시설(김포시사회복지협의회,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김포지구협의회, 김포시장애인복지관, 김포시종합사회복지관, 김포시외국인주민지원센터, 김포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로 전달돼 사례 가구에 지원된다.

선경에코텍은 2020년 1월부터 김포시 하성, 월곶, 대곶, 통진을 담당하며 중소기업복지플랫폼에 가입하고 이와 함께 정부에서 시행하는 휴가 지원 사업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등 직원 복지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생활폐기물 서비스 사업에서 새로운 수거 시스템을 개발해 특허를 진행 중이며 생활폐기물 수집 운반 전반에 걸쳐 효율적인 수거 방식을 적극 개발 도입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