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채널 통해 캐릭터 선보여

투게더펀딩, 7천억 돌파 이벤트 진행
투게더펀딩, 7천억 돌파 이벤트 진행

P2P 금융기업 투게더펀딩(투게더앱스)이 누적 투자금 7000억원 돌파를 기념해 캐릭터를 선보이고 앞으로 10일간 ‘7천억 돌파기념 캐릭터 이름 정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22일 밝혔다.

투게더펀딩은 이날 투게더펀딩의 대표 캐릭터 2종을 선보였다. 해당 캐릭터는 남녀 한 쌍으로 이뤄졌으며 우리에게 친숙한 강아지를 모티브로 구현됐다. 투게더펀딩은 이들 캐릭터를 홈페이지 곳곳에 적극적으로 활용할 예정이며, 앞으로 인형과 스티커, 이모티콘 등도 내놓을 계획이다.

이날 시행되는 ‘7천억 돌파기념 캐릭터 이름 정하기’ 이벤트는 투게더펀딩 플랫폼을 통해 투자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최종이름선정상, 베스트한줄상, 인증상 3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최종이름선정상은 10일간 회원들이 추천한 캐릭터 이름 가운데 최종적으로 선정된 자에게 부여하는 상으로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심사는 투게더펀딩 직원 70여명의 투표로 이루어진다. 베스트한줄상은 캐릭터 이름과는 별개로 한 줄 응원 댓글을 작성한 회원 10인을 선정해 선물을 제공한다. 최종이름선정상과 베스트한줄상은 투게더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인증상은 투게더펀딩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 SNS를 ‘팔로우’하고 게시물에 ‘좋아요’를 한 100명의 회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지급된다. 투게더펀딩은 현재 회원과의 SNS 소통 채널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수상 결과는 투게더펀딩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6월 3일에 일괄 진행된다.

김항주 투게더펀딩 대표는 “누적 투자금 7000억원 돌파를 기념하며 투게더펀딩을 대표하는 캐릭터를 제작하게 됐다”며 “사내 디자인팀에서 애정을 갖고 제작한 만큼, 앞으로 캐릭터를 다양한 방면으로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