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24 블로그 분야 1위, 4년간 매년 새롭게 개정된 블로그 분야의 스테디셀러를 동영상 클래스로 만난다

이지스퍼블리싱가 자사가 출간한 ‘된다! 네이버 블로그&포스트’를 동영상 강의로 선보이고, 콘텐츠 스타트업 베어유와 함께 온라인 블로그 마케팅 클래스 와디즈 펀딩을 오픈했다.

온라인 마케팅을 고민하는 사람이라면 가장 먼저 살펴보는 것이 네이버 블로그이다. 네이버 블로그는 아직도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정보검색 도구이다. 이렇게 사람들이 검색할 때 자신이 제공하는 정보가 상단에 노출되기 위한 가장 효율적인 마케팅 도구가 바로 네이버 블로그이다.

네이버 블로그의 장점은 누구나 쉽게 오픈할 수 있으며 꾸준히 운영할 경우 가장 강력한 온라인 마케팅 도구가 될 수 있다는 점이다. 그렇기 때문에 마케팅 예산이 없는 소규모 기업이나 소상공인이라면 더욱 활용해야 할 방법이기도 하다.

‘된다! 네이버 블로그&포스트’는 블로그 만들기, 꾸미기, 키워드 분석, 글쓰기 요령, 검색 상위 노출 방법, SNS 확장법, 통계 분석 등 방문자를 최대로 끌어모으는 전 과정을 책 한 권에 꾹꾹 눌러 담았다.

책의 순서대로 실천하기만 하면 내 글을 분야 검색 1위로 만들 수 있다. 특히 저자가 오랜 기간에 걸쳐 완성한 네이버 메인 노출에 적합한 글쓰기 전략은 네이버의 정책이 바뀌어도 유효한 원칙이라 더욱 돋보인다.

특히 매년 변화하는 네이버 정책에 맞춰 개정판을 내고 있어 매년 사랑받는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을 수 있었다.

이렇게 많은 사랑을 받은 ‘된다! 네이버 블로그&포스트’가 이번에는 동영상 강의로 선보인다. 커리어 정보를 IT 기술을 통해 알차게 알려주는 콘텐츠 스타트업인 베어유와 함께 ‘하루 10분! 강의만 들어도 블로그 마케팅 고수가 되는 클래스’를 와디즈에서 펀딩하는 것.

현재 와디즈 펀딩은 200% 이상 달성되어 추가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상황이다.

책을 보면서 아쉬웠던 실습 부분을 이번 클래스를 통해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펀딩은 6월 중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