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한자속독교육 최정수한자속독 가족 여러분, 코로나 관계로 얼마나 어려움이 많았습니까? 이제 서서히 정상적인 일상으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요즘 우리 아이 최정수한자속독 배울 수 있는 곳 소개 요청 전화가 전국에서 제법 걸려오고 있습니다.(특히 서울, 경기 지역)

그러나 선생님이 너무 부족하여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개인 과외, 공부방, 학원, 학교 방과후 어디라도 좋으니 최정수한자속독 배울 수 있는 곳을 소개 요청하시는 학부모님께 선생님이 없어 소개 못 하는 심정 참 답답합니다.

실업자, 특히 경력단절여성은 많은데 일하실 분은 없으니…. 정부 등 여러 기관에서 무료로 취업관련 교육이 실시되고 있으나 대부분 취업과 연결이 잘되지 않고 있어서 그 영향으로 취업 분야 모든 강사교육을 불신하기 때문에 강사과정 교육에 수강생 모집이 어려운 실정입니다. 학생이라고 똑같은 학생이 아니고 군인이라고 다 동일하지 않는 것처럼 강사라고 모두 동일하지 않습니다.

최정수한자속독 강사는 임시직이 아니고 장기적으로 보람찬 교육자로서 활동할 수 있는 독창적인 전문직입니다. 왜? 발명특허 융합교육의 효과가 말해주고 있습니다. 현재 활동하시는 우리 선생님들 스스로 우리가 대기업 사원보다 훨씬 좋다 라며 자부심을 느끼는 이유를 생각해봅시다.

최정수한자속독으로 훈련하면 두뇌가 계발되고 집중력이 강화되어 국·영·수 등 공부를 잘 할 수 있고, 한자는 덤으로 빠르게 습득, 장기 기억되므로 한자 각 급수 쉽게 취득하게 된다는 사실이 교육의 현장에서 입증되고 있으니 수강생이 정원을 넘어 대기자가 발생하는 현실입니다. 일자리 없다 고민하지 마시고 최정수한자속독 홈페이지(www.hanjasr.com) 공지사항과 자유게시판 글들을 천천히 보시면 바로 이것이다 확신할 수 있습니다.

최정수한자속독 강사는 한자 실력과는 상관없고 긍정적인 마음만 있으면 누구나 유능한 강사로 책임육성합니다. 무료교육 등으로 허송시간 보내지 마시고 깊이 생각해보십시오. 전문직 선생님으로 보람찬 교육자가 될 수 있습니다. 유능한 강사가 너무 부족하여 매우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최정수한자속독 강사과정 개강일>

서울 경기대 2020년 5월 10일(일요일반) 과 5월 11일(월요일반) 개강

부산 동아대 2020년 6월 12일(금요일반) 과 6월 13일(토요일반) 개강

주1회 12주 완성. 유능한 강사로 책임육성(한자실력과 무관)

궁금한 것 저에게 직접 전화 바랍니다.
 

한자속독 교수 최정수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