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오전 10시 30분과 오후 9시 30분 생코TV 유튜브에서 선착순 100명 VIP 초청

대한민국 NO. 1 인지교육기업 생코에듀 부설 생각코딩연구소가 14일 오전 10시 30분, 오후 9시 30분 두 번에 걸쳐 생코TV 유튜브에서 ‘상위 1% 기적의 스마트 공부법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생각코딩연구소는 학생들에게 두뇌가 좋아하는 공부법을 알려주고, 학부모들에게 미래 교육에 발맞춰 올바른 자녀교육의 방향을 제시하기 위해 무료 설명회를 기획했다.

이번 설명회는 홍진표 생각코딩연구소 대표와 오민아 생코에듀 대표의 강연으로 총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된다.

1부의 강연자인 홍진표 대표는 2010년 중앙일보 공부의 신 프로젝트 베스트 멘토, 2017년 스포츠서울 혁신한국인 교육 리더 부문 대상을 수상한 교육연구가로서 2015 개정 교육과정의 교과서와 고려대학교 석사학위 논문으로 공식 채택된 생각코딩 공부법을 개발해 성인 및 학생들의 업무역량과 학습역량을 높이는 데 주력함으로써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2부의 강연자인 오민아 대표는 KBS스포츠예술과학원 주임교수, 성공역량연구소 대표 등을 역임한 20년 넘게 학생 교육에만 매진한 교육기업가로서,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에서 미래 교육과 에듀테크에 대해 연구한 바 있다.

생각코딩 공부법은 인지과학 기반의 학습원리와 세계적인 기업들의 생각 기술을 접목한 획기적인 공부법으로서, 2016년부터 인천 관내 50개의 중고교에 도입돼 놀라운 성과를 인정받았을 뿐만 아니라 2019년 대치동에서 생각코딩을 배운 많은 학생들이 ‘교과서 단권화 요약정리 비법’을 전수받아 체계적으로 공부한 결과, 10명 중 9명의 학생이 1등급 또는 평균 10점 이상 향상되는 놀라운 성과를 만들어 주목을 받았다.

이날 강연은 특히 열심히 공부해도 성적이 오르지 않는 자녀들에게 학습 효율을 높이는 공부 방법을 알려주고 싶은 학부모들에게 좋은 지침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강연회 내용은 스마트에 논리를 더한 상위 1% 기억법, 나만의 교과서를 만드는 단권화 공부법, 진짜 메타인지를 키우는 자기주도 학습 전략을 다룬다.

참가비는 선착순 100명에 한해 무료이며, 접수는 생각코딩연구소 홈페이지에서 사전 접수하면 된다. 참석자들은 생각코딩연구소가 자체 개발한 학습인지능력검사(10만원 상당)를 무료로 진단받을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