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유한 총재, 천만일자리창출 2020 출범식 선포

부유한 총재
부유한 총재

㈜꿈꾸는 삶 · ㈜원가몰플러스 부유한 총재가 회사설립 10주년을 맞이해 본사 세미나실에서 5월23일 기념식을 갖는다.

부 총재는 지난 3월21일 기념식 준비를 해왔으나 코로나 사태로 행사를 잠정 연기했는데 국민들께서 코로나 극복에 한마음한뜻이 되어 생활방역으로 돌아가게되어 행사를 열수 있게 되었다며 그동안 기다려준 임직원 및 고객한분한분께 진심으로 감사하고 송구하다고 전했다.

바른소비문화를 이끌고 있는 부총재는 코로나 사태가 오히려 실버세대에게는 기회일수 있다며 지금이 비대면 접촉 마케팅에 절호의 기회라고 말했다.

지난 10여년간 회사를 이끌어오며 고령화 사회에 꿈과 희망을 전달해 드리기 위해 불철주야의 시간속에 평생보장시스템을 통해 어르신들이 노후걱정없이 편하게 살수있도록 모든 인고의 나날을 연구하며 보내는 부총재는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매일같이 어르신들의 중식을 제공하며 아낌없는 봉사를 이어오고 있다. 

유통 한우물만 정열과 헌신으로 천착(穿鑿)   

부 총재는 금번 창립기념일 10주년을 맞이해서 천만일자리창출 2020 출범식도 함께 선포한다.

경제위기로 일자리가 더욱 다급해진 현재에 유통혁신을 대한민국 경제에 불어넣어 고용창출에 이바지하겠다며 새로운 뉴패러다임으로 한국경제에 희망의 등불이 되겠다고 말했다.
 

더불어 사는 사회를 꿈꾸는 부 총재는 2000년부터 시스템을 준비하여 2010년 2월 4평 작은공간에서 ‘꿈꾸는 삶’을 창립해 2016년 7월 ‘원가몰플러스’를 설립해 오늘에 이르고 있다.

그동안 회사를 위해 헌신하고 함께해준 임직원분들과 고객분들이 있었기에 오늘이 가능했다며 앞으로 더욱 번영하는 회사로 만들겠다며 눈시울을 붉힌 부유한 총재는 이자리를 빌어 감사에 뜻을 전하며 초여름이 눈앞에 다가오는 신록의 계절에 금번 10주년 창립기념식 및 천만일자리창출 2020 출범식을 통해 새롭게 뛰는 대한민국 경제의 선구자가 되겠다며 많은분들의 응원과 격려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