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패션과 문화를 다루며 매달 독창적인 콘텐츠를 선보이는 매거진 <데이즈드>가 2020년 5월호를 통해 배우 이주영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주영은 최근 웹툰을 원작으로 한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트렌스젠더 ‘마현이’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 주목받았다. 이와 관련해 그는 <데이즈드>와의 인터뷰 화보를 통해 그간의 안부를 전했다.
 
그는 지난달에 종영한 <이태원 클라쓰>에서 얻은 인기에 대해 “출연작 중 시청률이 가장 잘 나온 작품인 만큼, 그 덕에 더욱더 많은 사람이 이주영이란 배우를 알아보기 시작했다”며, “무엇보다 제 부모님 세대도 이 드라마를 좋아해 주셨다는 점이 남다르다”고 진솔하게 소감을 밝혔다.
 
또 이주영은 “’배우를 안 했으면 더 좋았을까?’라는 의문을 가져본 적이 없다”며 배우라는 직업에 대한 큰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제 이름이 조금씩 알려지게 된 것을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지난 8년 동안) 최선을 다했으나 성과가 미미한 적도 많았다”고 말했다. 그는 “이런 고난을 이겨내며 지금까지 왔고, 아마 앞으로도 쭉 그럴 것”이라고 덧붙이며 단단한 내면을 뽐냈다.
 
이 외에도 해당 화보에서 이주영은 퍼프 소매 블라우스에 롱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해 사랑스러운 룩은 물론, 프린트 셋업에 성냥을 물곤 시크한 무드를 자아내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특히 그는 섬세하고 능수능란한 포즈 연기를 선보이며 스텝들의 환호성을 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이주영과 <데이즈드>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2020년 5월호와 홈페이지(www.dazedkorea.com),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