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부모님은 내 아이가 공부 잘하고 훌륭한 사람 되는 것이 소망입니다. 이 소망이 이루어지는 획기적인 공부방법이 있다면 어떠한 희생을 감수해서라도 그 공부를 시킬 것이고 또 그렇게 해야 됩니다.

현재의 교육 현황을 살펴봅시다.

① 학교 정규과정만으로는 글로벌시대를 리드할 인재양성에 한계가 있습니다. 정규과정에서 가르칠 수 없는 획기적인 프로그램을 발굴하여 방과후 시간에(공부방, 그룹지도, 학원 포함) 활용하여 창의융합인재로 육성시켜야 됩니다.

② 정규시간에 배운 국·영·수 등 과목을 잊어버렸기 때문에 방과후 또는 이 학원 저 학원 다니면서 복습 또 복습할 수밖에 없겠지요. 초등 때는 두뇌계발 황금시기인데 이렇게 허송시간을 보낸다면 우리는 언제 이웃 나라를 초월할 수 있겠습니까? 암기하느라 아까운 시간을 보낸다면 희망이 없습니다.

③ 정규시간에 배운 과목들이 모두 이해되고 원리 터득되면 공부 잘할 수 있는 것은 당연하겠지요.

④ 장래 세계를 움직일 수 있는 뛰어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창의융합인재로 육성시켜야 됩니다.


공부 잘하는 방법→두뇌계발과 집중력 강화(일등과 꼴찌는 집중력 차이)

① 두뇌가 계발되고 집중력만 강화되면 모든 학부모님의 소망이 이루어지는 것인데, 과연 그런 획기적인 프로그램이 있을까?

② 여기! 30여 년 두뇌계발 학문의 외길인생 최정수 교수가 발명특허 획득한 최정수한자속독 프로그램입니다.(한자의 특수성과 속독의 원리를 활용하여 좌뇌·우뇌를 계발시키는 독창적인 프로그램)

③ 우리보다 교육이 수십 년 앞선 선진외국에서 거액으로 우리 프로그램을 수입하겠다고 지금도 계속 요구하고 있는 이유가 무엇이겠습니까?

④ 우리 프로그램은 장래 국운을 크게 상승시키는 교육이라 확신하기 때문에 외국의 거액도 거절하고 있는 참이유를 깊이 생각해봅시다.

 

최정수한자속독은 역사적인 교육이란 사실이 아래와 같이 과학적으로 증명되고 있습니다.

① 제가 고등학생 때부터 우연한 기회에 두뇌계발, 집중력 관련 부분에 관심을 가지고 한평생 수많은 국내외의 서적을 탐독하면서 두뇌는 계발된다는 원리 터득.

② 30여 년 동안 국내는 물론 외국의 관련 학자 토론, 조언, 선진국 교육, 특히 유대인 교육 분석, 연구, 직접 방문 등.

③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천재는 90%의 노력으로 이루어진다는 성현들의 경험담 관련 자료 참고.

④ 영국 메트로폴리탄대학 앤드류 파커 교수팀의 연구결과 『정확한 안구운동이 집중력, 기억력 향상에 크게 도움 된다.』

⑤ 미국 유명한 심리학자 다니엘 골드먼 박사팀의 『집중력은 마음의 근육이다.』

⑥ 미국 플로리다주립대 오랜 세월 연구결과 『천재는 만들어진다.』

⑦ 독일 심리학자 헤르만 에빙하우스 박사팀의 망각곡선 『장기기억원리』

⑧ 일본 이시이 이사오 박사의 『한자가 두뇌에 미치는 영향』

⑨ 일본 동경의과대학 도끼자네 도시히꼬 교수의 뇌 생리학적 실험결과

⑩ 발명특허 획득 후 수업하면서 지금도 계속 연구, 우리나라 카이스트대와 가천대 등 몇몇 연구기관에서 뇌 관련 교수팀의 『좌뇌·우뇌 계발의 중요성』

⑪ 위 내용들이 하나하나 최정수한자속독의 우수성을 과학적으로 증명하고 있습니다.

⑫ 교육의 현장에서 우수성 입증, 수강생이 너무 많아 대기자 발생 (프로그램에 맞추어 정확하게 훈련만 하면 자연적으로 수강생 증가. 왜? 두뇌계발과 집중력이 강화되어 공부 잘하는 것은 물론 한자 등 빨리 습득, 장기 기억되는 융합교육이니까!)

※ 두뇌가 계발되고 집중력이 강화되려면 올바른 인성이 확립되어야 두뇌가 활성화된다는 원리에 맞추어 과학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두뇌계발 기초가 인성인데 어떻게 올바른 인성이 습관화되는지? 우리 프로그램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있는 내용을 수업했습니다만, 잊어버렸으면 다음 월 연수회 또는 후배수업 때 효과적인 지도방법 등 다시 설명하겠습니다.


최정수한자속독 교육의 주목표

① 두뇌계발 ② 집중력 강화 → 모든 공부 잘할 수 있음.(여기에 더욱 초점을 맞추어 교본도 개정판)


덤으로 이루어지는 것

① 올바른 인성(학교폭력 근절은 물론 모범생으로 리더가 됨)

② 한자교육방법 대혁신(빠르게 습득, 장기 기억, 각 급수 쉽게 취득, 검정시험 결과가 증명하고 있음)

③ 과학적인 독서훈련으로 독서능력 향상(독서 싫어하는 학생도 일정 기간 훈련하면 독서에 흥미 갖게 됨)

동시에 정확하게 훈련되는 발명특허 융합 프로그램입니다.

전국의 한국한자속독교육 최정수한자속독 가족 여러분,


우리 아이 공부 잘할 수 있는 확실한 길 

전국학부모세미나 희망하는 선생님 지역 먼저 실시 예정. 단, 프로그램에 맞추어 정확하게 수업 실시하는 선생님에 한함. 상세한 것 월 연수회 또는 전화로.(수강생 모집은 저절로 됨. 대기자가 발생될 수 있도록 전국 어디라도 자신 있습니다.)



한자속독 교수 최정수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