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위기, 인터넷 개학… 5월 가정의 달 선물은 ‘맞춤형 면역’이 키워드

케이세라퓨틱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1달간(4월 23일~5월 22일) 선물 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케이세라퓨틱스는 유나이티드헬스의 프리미엄 영양제 브랜드로, 약사가 직접 개발하고 약국의 맞춤형 영양 상담을 통해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전문 약사진이 제품 구성에 참여한 이번 선물 세트는 수년 간 소비자의 복용 사례들로 효과가 입증된 ‘로얄스타옥타진’, ‘프로디펜즈’ 등의 제품들로 꾸려졌다.

가족과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는 가정의 달 5월이 곧 시작된다. 전 세계적인 바이러스 전파로 인해 면역 유지는 이제 필수가 됐다. 코로나19는 신종 바이러스여서 기존의 치료제로는 듣지 않아 현재로서는 개인 스스로 방어 능력을 높이는 노력을 유지할 수밖에 없다.

건강기능식품 협회 통계에 따르면 2019년도 소비자 판매량 1, 2위도 ‘면역 기능의 홍삼’과 ‘장 건강에 도움되는 유산균’이 차지했다고 한다. 2020년 면역 기능 원료의 소비자 요구량은 더욱더 증가될 것으로 업계 전문가들은 보고 있다.

케이세라퓨틱스는 코로나 위기에도 자사의 탑 브랜드 유산균 ‘락토500’을 넘을 만큼 판매량이 증가한 프리미엄 홍삼 제품 로얄스타옥타진을 이번 선물 세트에 포함했다.

면역, 혈액 순환, 기억력 등 총 8종의 기능을 인정받은 로얄스타옥타진은 식약처 기능 허가 원료인 홍삼과 옥타코사놀과 함께 3500mg의 로열젤리, 2000mg의 화분 및 3600mg에 달하는 황기, 당귀, 작약 등 고농축 한방 포뮬러가 부원료로 배합된 학생과 노약자를 위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케이세라퓨틱스 개발 이사인 최치원 약사는 “브라질산 그린 프로폴리스를 이번 면역 이슈로 성장한 또 하나의 수혜 원료로 뽑았다. 프로폴리스는 일벌들이 식물에서 꿀들을 채취하며 함께 얻은 수지로, 벌집 주위에 발라 저장된 꿀과 애기벌들이 손상되지 않게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며 “브라질 지역의 그린 프로폴리스는 유럽이나 호주에서 얻어지는 프로폴리스와 달리 아르테필린C, 클로로겐산 함량이 월등히 높아 항산화력에 크게 차이가 난다. 브라질산 프로폴리스 원료도 물질의 함량에 따라 등급 차이가 있어 수퍼엑스트라급 원료인지 체크하면 좋다”고 말했다.

슈퍼 엑스트라급으로 인증된 브라질산 그린 프로폴리스 원료를 채택했을 뿐만 아니라 면역에 필수인 글루콘산아연과 로열젤리로 조성돼 인체 방어에 최적화한 ‘프로디펜즈’도 선물 세트에 포함됐다.

한편 케이세라퓨틱스는 이번 기획전에 고급 선물 포장과 카네이션 선물 박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원스톱 마음 담기’ 서비스, ‘구매 금액별 나를 위한 선물’ 증정, ‘베스트 영양 세트 투표하고 포인트 겟’ 이벤트 등 다양하고 풍성한 행사를 마련했다.

뿐만 아니라 기간 내 락토500몰 회원으로 신규 가입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1만5000원 상당의 쿠폰을 제공한다.

케이세라퓨틱스는 새 학기가 시작되고 여전히 사회적으로 개인 예방이 화두인 지금, 가족의 면역 방어 능력을 최상으로 유지해 줘야 할 때라며 이번 기획전이 확실한 효과가 검증된 원료들로 안전하게 조성된 프리미엄 제품을 따뜻한 마음으로 선물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케이세라퓨틱스의 ‘5월 가정의 달, 면역 사랑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와 1300개 회원 약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